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수원피부과 추천합니다/ 울쎄라, 리프팅, 써마지를 고민중이라면? L3클리닉/L3의원

1월도 벌써 막바지네요. 2016년 새해가 된 게 엊그제 같은데 말이에요. 
한 살 한 살 더 먹으면서 점점 더 피부관리의 중요성을 깨닫고 있는 요즘입니다. 

적어도 분기에 한 번 정도는 꾸준히 피부과에 가서 피부 관리를 받으려고 하는데요. 
작년에는 너무 바빴던 탓에 여름을 마지막으로 피부과를 가지 못했어요. 
주로 강남역 근처 피부과로 다녔었는데, 이제 관리 비용도 슬슬 부담이 되기도 하고요. 
그래서 보다 더 저렴하게, 그리고 집에서도 가까운 곳으로 피부과를 찾아보다가 
수원에 있는 L3클리닉이란 곳을 발견하게 되었어요! 
수원시 팔달구 우만동에 있는 L3클리닉! 
국민은행 우만동 지점 건물 4층이라서 국민은행으로 검색하면 더 찾기 쉬워요 :-) 

저의 가장 큰 피부 고민은 모공! 그리고 탄력이 없어 늘어가는 눈밑 주름과 팔자주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리 전화로 간단히 상담을 하고 예약을 하고 방문해보았습니다. 


개원한지 얼마되지 않았다고 하는데, 전화 상담도 너무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동적이었어요. 

게다가 원장님 뵙고 솔직히 깜짝 놀랐습니다. 180 중반대의 훤칠한 키와 훈남 포스... 훈내 폴폴~!!! 

하지만 제가 친절하기만 하다고 추천하지는 않겠죠? 
L3클리닉은 개원한지 얼마 되지 않아 내부 인테리어가 깔끔한 것은 물론이고 
의료기기들도 모두 갓 출고된 최신식을 사용하고 있다고 해요. 

그리고 각종 정품 인증까지 확실하게 받은 병원이라는 거! 우와~ 믿음이 간다, 가! 

저는 레이저리프팅인 울쎄라 시술을 받았는데요. 약 1시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마취를 하긴 하지만 살짝 아프기는 해요. ㅠㅠ 반면 시술 후 얼굴이 확 뒤집히거나 붉어짐이 거의 없어서,
오! 바로 일상생활 가능합니다 :-)
2주~4주 정도 동안 눈에 보이지않는 상처 치유 과정을 통해서 나중에는 피부 속 콜라겐 생성을 도와준다고 하니
그 정도 아픔정도는... 참아볼만 하겠죠? 

그 원리는 FDA와 식약청에서 인증한 리프팅 장비를 이용해서
초음파 에너지를 피부 깊이 전달해서 피부 속에서 수축 작용이 일어난다고 해요.
제 경험에 비추어보자면, 강남 지역의 피부과들 못지않은 시술을 받으면서 가격은 엄청 저렴하게 받았어요.
수원 지역에서 제일 저렴하다고 설명하시는데, 제 생각엔 거의 전국 최저가일 것 같습니다.
사후 관리 방법도 잘 설명해주시고, 제가 또 이것 저것 걱정이 많은지라 질문도 많이 드렸는데 너무 잘 알려주시구요. 

마지막으로 제가 L3클리닉에 신뢰도가 확실히 업!된 건, 바로 이 병원의 슬로건이에요.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아름답습니다." 캬아- 진짜 멋지지 않나요?
이 슬로건과 마찬가지로 무턱대고 비싼 시술을 권유하기보다는
제 피부의 문제점을 확실히 진단해서 딱 그에 맞는 것만 권하시더라구요. 

수원피부과를 찾고 계시다면 고민 말고 한번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자세한 정보는 L3클리닉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http://l3clin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