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판교 테크노밸리 맛집] 판교 치킨은 본스치킨!

저의 나와바리 판교에서 맛난 치맥집 소개하지 않고 잠들면 왠지 제가 할 일을 다 안한 느낌이기에
불금이 끝나기 전에
[판교 테크노밸리 맛집] 판교 치킨 경험담을 공유합니다.

뭐 청와대에선 할 일을 하나도 해결하지 않고 있지만요~

판교 치킨 본스치킨에 가면
치킨은 종류별로 다 만날 수 있어요.
오븐구이, 후라이드, 마늘치킨, 불닭치킨~

요즘 우리보다도 외쿡인들이 좋아한다는
치맥 메뉴는 빠짐없이 있어서 치킨 종류는 취향대로 고를 수 있습니다.

주중 저녁에 오면 사람들 바글바글바글~ 한데요.
매장도 치킨집 중에선 대단히 큰 규모라 삼삼오오 모여서 이런저런 이야기 하며
치맥하기 딱입니다.

오늘은 지현이가 왔니? 한잔하러?
클라우드 생 맛나더라~
ㅎㅎ

[판교 테크노밸리 맛집] 본스치킨 애정하는 마음으로
판교 인근의 치맥매니아들 불러 모아보려고 이렇게 사진으로 본스치킨을 남겨봤어요.

뭐랄까 배고프신 분들은 치맥치맥 머리에 떠오르고 있을 듯.

제가 본스치킨을 애정하는 이유가 또 있어요.
여긴 스타트업 하는 친구들을 이른시각부터 만나
치맥하고 나면 배는 부르고 여전히 맥주배는 약간의 여유가 있어 더 들어가는 느낌적인 느낌일 타이밍이
바로 10시!

그때부터 모든 마른안주
먹태, 육포, 노가리, 오징어, 한치, 번데기탕 모오옹오ㅗ조리~
9천원!

그래서 마무리 이렇게 하니 친구들이 서로 계산하려 한 듯 해요. ㅋㅋ

본빵사수 시리즈도 다른 곳에선 본 적이 없죠?

사실 치킨은 다 진리라~
메뉴는 뭘로 추천해드려야 하나.
판교 테크노밸리 맛집 치킨집 답게
본스치킨은 오븐, 후라이드, 양념 다 괜찮아요.
뭐 역시 치킨 집 내공 판단하시려면 일단 후라이드와 양념 경험해보시고
오븐, 파닭 라인업을 차례대로 경험하는게 어떨까 하는
생각적인 생각-

치킨으로 배부른 후의 사이드 메뉴는
노가리, 먹태로 직진!

맥주광들 워낙 많으시죠?
전 크래프트 비어집에 투자도 해놓은 상태라 ㅋㅋ

전 지난 주말에도 본스치킨이 생각나
테크노밸리 지나는 길래 포장 주문해 픽업해왔어요.
미리 전화하시면 기다리지 않고 바로 픽업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뭘 이런걸 다~
포장 메뉴는 콜라도 챙겨주는 센스!

취향대로 오늘은 매콤오븐 맛을 즐겨보려고~
세상에 이렇게 깨 많이 뿌려주는 치킨집 처음봤어요 ㅎㅎ
매콤하게 잘 스며들어간 양념 맛과 씹을 때 깨의 식감과 향이 더해지니 함께 어울리는 맛의 조합도 강추에요.
치맥만 나이스 콤비인줄 알았던 제게.

깨와 치킨 양념 콤비의 매력을 일깨워준 이번 치킨 경험~

요즘은 무많이~는 기본,
그리고 소스도 잘 어울리니 좋아요으-

아우 사진 올리고 있으니 치맥 생각나네요.

[판교 테크노밸리 맛집] 판교 치킨은 본스치킨!
경험해보세요~

전화번호: 031-701-0076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70 유스페이스2동

지도 크게 보기
2016.10.28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