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믿을 수 있는 퀄리티의 아기머리띠, 아기헤어밴드 전문 브랜드 베베모리

딸아이가 두돌이 지나고 나니, 남자아이같던 커트 머리가 어느새 제법 길어서,

삐삐로도 묶이고, 풀어주면 어깨에 살짝 닿더라구요~

그 전에는 안묶이는 머리를 억지로 잡아당겨 묶고, 핀 꽂고.. 정말 힘들었는데 말이죠.

이제 머리가 제법 길고 나니 더 예쁜 헤어액세서리를 해주고 싶어졌어요~

그래서 퀄리티 좋기로 유명한 아기머리띠, 아기헤어밴드 전문 브랜드 베베모리에서

아이 선물을 준비해봤답니다. 

집게핀 1개와 헤어밴드 2개에용. 분홍 줄무늬가 리본 집게핀, 나머지는 헤어밴드~

쿠쿠 너무 귀엽죠? 이제 말도 제법 하기 시작한 아이라서, 요 핀을 보더니

'우와 내가 좋아하는 분홍색이다!'라고 하지 않겠어요? ㅋㅋㅋㅋ

우리 딸래미도 공주병이 시작되려나봐용 ㅎㅎㅎㅎ

집게 부분이 패브릭으로 감싸져있어서, 아이 머리에 꽂아주었을 때도 아프지 않을 것 같아요.

철로만 된 핀을 꽂아주었다가 머리카락이 걸려서 아이가 아파했던 적이 있거든요.ㅠㅠ

요건 퍼플컬러 헤어밴드! 플라스틱이나 철제 머리띠는 귀뒤 닿는 부분이 눌려서 아픈지,

5분도 안돼서 벗어 던져버리더라구요. 5분이 뭔가요... 한 1분? ㅠㅠ

세라복 원피스와 함께 해주면 잘 어울릴 것 같은 요 헤어밴드~ㅎㅎㅎ 역시나 참 보드랍고 부담없어요.

아이 머리에는 너무 압박감있는 건 안좋은것같아요.

부드럽고 질 좋은게 최고죵.

 

요런 류의 헤어밴드는 밴드가 살짝 크면, 실로 살짝 꿰매서 착용하면 된대요.

역시 아기머리띠 좀 만들줄 아는 베베모리에요.

아이들은 성장, 발육에 따라 머리 둘레도 다 제각각이잖아요~ㅎㅎ

제일 먼저 아이가 분홍색이라고 좋아했던 리본핀을 해줘봤어요.

왠일로 얌전히 잘 하고 있네요? 핀 해줄때마다 잡아 뜯을까봐 조마조마했는데 말이죠.

 

이것도 정말 예쁘죠? 네이비컬러 줄무늬 아기헤어밴드!

살짝 커서 뒷부분 찝어줬어요. ㅎㅎㅎ

아직 아기라 잔머리가 엄청 많은데, 그나마 한결 정리되어 보여요.

 

이날은 보라색 가디건을 입혔기 때문에, 요 아이를 하고 외출했어요.

아기머리띠로 너무너무 잘 어울리는 보라색 큐트 패브릭 머리띠~!!!!

 

아기머리띠이기 때문에 특히나 신경쓰이는 퀄리티 측면에서, 베베모리는 참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일단은 점수를 높게 주고 싶어요. 아이 두피에 닿는 부분과 밴드의 소재까지 신경쓴 게 보이더라구요.

아기머리띠, 아기헤어밴드 전문 브랜드인 베베모리 제품은 요기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http://www.bebemori.com 

 

한번 방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