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겨울에 쓰기 좋은 여자 향수추천, 포근하고 달콤한 메블릭퍼퓸♡

아유~ 추워요. 너무너무 추워요! 옷장 속에 꺼내놓았던 겨울 옷들을 하나둘 꺼내서 입고 있어요.

이맘 때면, 해야하는 게 바로 옷 정리죠? 여름옷들은 빨아서 고이고이 옷장으로 들어가고

두꺼운 겨울 외투들은 밖에 옷걸이에 하나둘 걸어줘야죠~

그런데 저는 계절이 바뀔 때 옷정리와 더불어 하는 일이 한 가지 더 있어요!

그것은 바로, 바꿔뿌릴 향수 준비하기!!!!!

여름에는 가벼운 시트러스 계열이나, 시원한 우디 계열을 주로 뿌렸다면,

겨울에는 약간 묵직하고 달콤한 향들을 찾게 되더라구요.

제가 이번에 새로 사용해본 향수가 있는데요, 바로바로 메블릭퍼퓸!

연예인들이 많이 사용해서 입소문을 타고 유명해진 향수라고 해용~!

그래서 제가 직접 향수추천 해보려고 합니닷!

요게 바로 메블릭퍼퓸이랍니다~ 어떤 향수일지 궁금하시죠? ㅎㅎ

핸드메이드 제품이에요!

처음에는 수입 향수인가? 생각했는데~ 국내에서, 그것도 물좋고 바람좋은 제주에서! 제조한 향수~!

누군가 선물할 일이 있어 고민할 때, 저는 주로 향수추천을 하곤 하는데요.

메블릭퍼퓸도 앞으로 추천 리스트에 들어갈 것만 같은 느낌!

반짝반짝 뚜껑 등장이요! 어떤 향수가 들어있을까요?

여자향수? 남자향수? ㅎㅎㅎㅎ 궁금하시죠?!

이렇게 생긴 병이 나왔어요! 오잉? 내가 봐왔던 향수들과는 뭔가 다른 느낌?

특이하게도 오일층이 분리되어있어요! 와우~

메블릭퍼퓸에서 오일층이 분리되어 있는 이유는, 수제향수이기 때문이 아니구요.

메블릭퍼퓸만의 차별화된 제조공정 때문이라고 해요.

그것이야말로 영업비~밀! ㅎㅎㅎ 다른 향수와는 뭔가 다르죠?

얼핏 보이시나요? 제가 사용한 메블릭퍼퓸의 향수 이름은 '프로포즈'에요. 하하하

향기에 대한 설명에, '부드럽고 달콤한 라일락향'이라고 되어있어서 고민없이 바로 고른 향수랍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꽃향기가 바로 라일락향기거든요!

향수를 사러가서 매장에서 향수추천을 해달라고 요청할 때도

저는 플로랄 향을 1순위로 추천해달라고 할 정도에요.

메블릭퍼퓸은 향수 사용 전에 반드시 저렇게 한껏 흔들어서 오일층이 섞이게 한 뒤 뿌려줘야해요.

그래야 은은한 향이 골~고루 퍼져나가죵. '프로포즈'향을 뿌리면, 누가 나한테 프로포즈하려나? 하는 마음ㅋㅋ

이 있었던 건 아니구요~ 겨울이라서 부드럽고 포근한 꽃향기를 기대하며 골라봤지용.

그런데 말이죠!? 제가 뿌려보니, 우와~ 상상했던 것보다 더 더 더 좋은 꽃향기에요.

머리아픈 냄새 아니고 진짜 기분이 좋아지는 부드러운 포근함.

그리고 무엇보다도 마음에 드는 건, 오드뚜왈렛이 아니라 오드퍼퓸이라 그런지!

지속력이 완전 짱짱맨!!!!!!!

왠만한 향수들은 아침에 뿌리고 나오면 오후쯤 잔향이 거의 안남더라구요.

손목에 일부러 킁킁 거리며 코를 대야 냄새가 좀 나는....

그런데 메블릭퍼퓸은 지속력이 제법 좋아요. 집에 들어올 때까지

저한테서 막 기분 좋은 냄새가 나용 ㅎㅎㅎㅎㅎ

 

선물용 향수추천 필요하시면, 한번 꼭 고려해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향수 이름과 향기가 이렇게 잘 어울리는 경험은 오랜만이에용. 프로포즈으~!!

이렇게나 친절한 설명서까지 같이 주시니, 향수 사용에도 도움이 되네요.

메블릭퍼퓸 구매는 전용 쇼핑몰에허 하실 수 있어요. 바로 요기~!

http://www.메블릭퍼퓸.com

 

향수 설명도 친절하게 잘 되어 있고, 종류도 다양하니 한번 둘러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