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아이언맨 방향제] 수현이네 석고방향제 득템하고 강추합니다!

캬! 반가워 하시는 아이언맨 Iron man, 마블 Marvel 팬들 많으실 듯 해요.

차량용 방향제는 많이들 쓰고 계시잖아요.
저는 친구차에 타고 처음 에어컨 통풍구에 부착하는 방식의 방향제를 알게 돼
센스 넘치는 디자인이 있을까 찾아보고 있었어요.

그러다가 핸드메이드 Hand made 석고 방향제로
고퀄의 디자인들 많다는
수현이네 석고 방향제를 알게 돼 직접 이용해봤습니다.

포장도 예뻐서 택배 수령하고 선물 받는 기분이었어요.
중요한 이벤트 준비한다면 답례품으로도 적절하겠다는 생각 들더라구요.

석고방향제는 석고와 향 오일을 주 재료로 하는데요.
혹시라도 제품을 만지면 묻어나올 수 있다는 점은 감안하시고 아이가 만지지 않도록
신경 쓰시는 편이 좋아요.

석고니까 당연히 파손 유의!
석고방향제는 향오일을 재충전 하듯 쓸 수 있으니 계속~ 이용이 가능합니다.

포장을 여니 이렇게
석고 방향제 부분을 버블랩이 보호하는 모양으로 포장해 보내주시네요.
꼼꼼한 배려 만점!

게다가 어렴풋이 보이는 아이언맨의 표정 보이시나요? ㅎㅎ

짠!
전 포장 열고 나름 대단한 감동을 받았던
피규어 퀄리티!!!
딱 좋아요. 만듦새가 대단하시더라구요.
아이언맨의 경우 저는 아이언맨 고유 색으로 골랐는데요.
골드컬러도 있으니 취향대로 골라보세요-

함께 포장된 향오일은 아이언맨 방향제의 향이 약해졌다 생각하실 때쯤
조금씩 향 오일을 떨궈 오랜 기간 이용할 수 있어요.

저는 차량에서 혹시 날 수 있는 냄새를 방지하도록
상큼하고 프레시한 느낌적인 느낌!
존바바토스 향이에요.

향에 민감하다면 무엇보다도 머리 아프지 않은 향을 경험하고 선택하셔야 하겠죠.

아이언맨 방향제
손의 디자인 품질 직접 확인해보시라고 찍어보아습니다.
가운데에 반짝이는 스왈로브스키 큐빅까지!
짱짱합니다.

까~!
아이언맨 팬보이들 많으시죠?
저역시 그렇답니다.
이렇게 고퀄의 피규어 품질이라니 수현이네 강추할만 하죠?
대단한 디자인이라 차량내에 아이언맨 방향제 설치하면
인테리어 효과 +100%

제 생각에 솔직히 이건 방향제지만 방향제가 아니에요.
아이언맨 방향제라는 이름을 단
차량용으로 최적화된 아이언맨 팬보이들을 위한 피규어 소품이 아닐가 하는
ㅋㅋ
제.생.각!

키덜트들 타게팅 하기 딱 좋은 접근 방법입니다~

석고 소재에 이정도 색감을 구현한다는게 가능한지 전혀 몰랐거든요.
아이언맨의 레드 수트와 골드 페이스,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아이언맨 페이스의 눈과 손바닥의 중앙에는
스와로브스키 정품 큐빅이 딱!!!
반짝반짝이는 모습이 차량 정체 중에
특히 힘을 나눠주는 듯한
느낌적인 느낌!

미운우리새끼 허지웅 씨가 그러하듯
우리도 차에 뭐 덕지덕지 붙이는게 부담스럽잖아요.

수현이네 석고방향제는
아이언맨 방향제를 차량의 송풍구에 클립 형태로 설치할 수 있어서
자유롭게 위치변경 하거나 탈부착 할 수 있어요.
민감성격들 걱정 끝!

차에 타면 요즘 상큼한 프레쉬 느낌, 좋은 향이 납니다.
디자인도 뛰어나지만
방향제 성능도 딱 마음에 들어요.

아이언맨 방향제의 손바닥은
스와로브스키 큐빅이 대박!

햇살 강한 날은 더 반짝반짝.
아이들도 좋아하겠죠?
(사실 제가 더, ㅋㅋ)

제 차에선 오랜 시간 함께 할 듯 해요.
아이언맨 방향제 직접 이용해보고
아이언맨과 마블 팬보이들에게 강추 드립니다.

더 자세한 내용과 구매정보 궁금하시다면
수현이네 석고방향제 직접 방문해보세요.
- 스토어팜: http://storefarm.naver.com/shhome2016 

11번가와 G마켓 이용하신다면 주문 가능합니다!
- 11번가:
http://tuney.kr/939XIw
- G마켓: 
http://tuney.kr/938lV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