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허니버터트리트먼트 부드러운 머릿결 관리를 위한 나만의 비법, 헤어플러스 인텐시브 케어 트리트먼트

으아~ 처음에 이 사진 보고 제 머리 찍어놓은 줄 알았어요!

요즘 도대체 제 머릿결 왜 이러는 걸까요ㅠㅠ 정말 부스스할 뿐만 아니라 자꾸 뚝뚝 끊어져용...


헤어샵에서 트리트먼트 받는 것도 한두번이지, 그 때 뿐인 것 같고

결국은 집에서 꾸준하게 홈케어 해주는 게 훨씬 낫다는 결론을 내렸어요.

그러던 중 친구에게 추천받아서 사용해본 헤어플러스 인텐시브 케어 트리트먼트!

요즘 제 머리 관리에 중요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어서, 소개해봅니다. 

헤어플러스 헤어전문가들이 로얄젤리, 마누카 벌꿀, 프로폴리스를 넣어서 만든

꿀 케어! 허니버터트리트먼트 제품인데요~ 제품과 함께 사용 가이드도 넣어주셨어요.

인상적인 문구 '매일매일 미용실에 간 느낌' 

헤어플러스 제품들은 미용실에서도 사용하는 살롱전용 제품이라고해요!

그러니 집에서도 매일매일 미용실에서 관리받는 그 느낌 그대로~ 써볼 수 있겠죠?

저는 손상된 모발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인텐시브케어 라인의 트리트먼트를 사용했어요.

노란색으로 표시된 제품들이에요~

여행갈 때 들고가면 너무너무 좋을! 미니 파우치들도 한가득~bbbb

210ml 짜리 튜브형 트리트먼트입니다.  꿀과 버터가 들어갔다니 생각만해도 머릿결에 윤기도는 기분~

ㅋㅋㅋㅋㅋㅋㅋ

버터는 호호바버턴, 아보카도버터, 카카오씨버터, 망고씨드버터, 쉐어버터! 가 들어갔대요.

우왕 좋은 건 다 들어갔네요~ 다들 보습과 영양분 있기로 유명한 성분들~

제가 이용한 제품은 210ml 용량이지만 추후에 1L 어마어마한 대용량 제품도 출시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자 그럼 사용해볼까요? 저는 기존에 미쟝*, 엘**틴 트리트먼트 등을 사용해봤어요~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궁금하죠?

좋다고하는 헤어팩이나 헤어트리트먼트 제품들을 써보면 항상 느끼는 게,

끈적거리는 느낌, 불쾌한 잔여감, 그로인한 두피 가려움증.ㅠㅠㅠㅠ이었거든요?

나는 머릿결을 관리하려고 트리트먼트를 썼을 뿐인데, 

엉뚱하게 왜 두피를 벅벅 긁고있는가.. 머릿결을 얻고 두피를 포기해야하는가....


그런데 제가 기존에 쓰던 제품들과는 확실히 달라요!

일단 처음 머리에 고루 펴바를 때, 순한 아기냄새 같은 향? 흠~ 기분이 좋구요.

손에 딱 짜면, 트리트먼트 제형이 엄청 탱글탱글~ 반짝거려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건, 헹굴 때!!!

물로 헹구면서 바로 머릿결을 손가락으로 빗어보면 엉킴없이 손이 쭉쭉~

그리고 미끈덩 끈적끈적한 잔여감은 전혀 없구요.

그래서 물기를 말렸을 때, 머릿결이 정돈되는 느낌과 더불어 보송보송해져요.

하루종일 두피 가려움이 없어서 너무너무너무 좋다는!!!


이제 뚝뚝 끊어지던 머릿결이 많이 회복 되어서 조금 더 사람다운 모습으로 지내고 있답니다 ^^;


살짝 아쉬웠던 점이 저는 무얼 사던 짐승용량으로 쟁여놓아야 맘이 편한데 양이 좀 적지 않나 했거든요.

그런데! 곧 1L 용량도 출시가 된다고해요! ㅎㅎㅎㅎㅎㅎ 어서 쟁여야겠어요.

허니버터칩만 드시지말고, 허니버터트리트먼트로~

헤어플러스 인텐시브케어 트리트먼트로 내 소중한 머릿결을 지켜보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