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선운사맛집 장어만셀프, 장어를 먹으면 복분자주를 무료 서비스로 주는 환상적인 몸보신 맛집!

여행 계획 세울 때, 목적지 정해지면 제일 먼저 무엇부터 하세요? 숙소 예약?

저는... 맛집 검색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여행의 목적이 먹방이라도 되는 양, 어디 간다고 하면 '가서 뭐먹지?'가 제일 고민되더라구요.

특히나 몸보신을 목적으로 하는 국내여행의 경우~ 공기 좋은 곳에 가서 제대로 된 한끼 먹기!가 중요하죠.

저와 같은 목적을 가지신 분들께 과감히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 있어요.


전북 고창, 하면 뭐가 제일 먼저 떠오르세요? 저는 복분자가 떠오르네요.

그 복분자로 담근 복분자주와 함께 먹으면 몸보신 효과가 2배가 될 것 같은!

선운사맛집 장어 구이집, '장어만셀프'를 소개합니다.

스포츠서울 소비자만족대상 2016년 상반기에 수상까지 한 맛집이에요 ㅎㄷㄷㄷㄷ

도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다른 장어요리집과 뭐가 다르길래?


네네, 무조건 국내산 토종 어종의 장어만 제공하는 신뢰도 100점짜리 식당입니다.

2억 보상이라는 문구에서 느껴지는 이 자신감!


그럼 이제부터 선운사맛집이라고 하는 '장어만셀프'가 가진 차별점들을 말씀드려볼게요.


1. 저렴한 가격

장어는 비싸다는 편견을 깨주는 곳이라고 봐도 될 정도로, 가격은 정말 착합니다. 

대략 3~4마리 포장하시면, 5만원 초반대에요. 

장어가 몸에 좋다는 사실은 전 국민이 알지만, 자주 먹기에는 가격이 만만치 않은데요.

일단, 가격면에서 장어만셀프는 한번쯤 가볼만한 곳이에요.


2. 푸짐한 밑반찬

보통 셀프장어구이라고 하면, 장어 외에 딱히 나오는 것은 없잖아요?

그런데 선운사맛집 장어만셀프는 달라요.

셀프장어구이로 주문을 해도, 마치 장어정식처럼! 푸짐한 밑반찬이 완벽 세팅 된답니다.


3. 복분자주 서비스

고창까지 가서 장어를 맛보는데, 같이 먹어주지 않으면 섭할 게 한 가지 있죠.

바로바로바로 복분자주! 장어만셀프에서는 테이블당 1병씩 복분자주가 서비스로 나와요~

캬하! 삼계탕집에서 주는 인삼주 한잔, 뭐 이런거 생각하시면 안돼요.

만원대의 복분자주를 한 병 턱하니 내주신다구욧!!

새콤달콤 복분자주와 함께라면, 이렇게 맛깔스러운 장어가 달달하고 고소하게 술술 들어갈 거 같죠?

뭐 몸에 좋은 건 말할 것두 없구요! 스태미나가 up! up!


4. 넓고 쾌적한 식사환경/부대시설

장어만셀프는 무려 500평 규모의 식당이라서요~ 수용인원 때문에 걱정하실 일은 당연히 없구요.

주차도 넉넉하게, 부대시설도 충분하게!

미리 식사 예약 하시면서 말씀해놓으시면, 선착순으로 펜션과 노래방까지도 이용이 된답니다.

아참 단체로 야유회 오실 때, 축구장 족구장도 무료 이용 가능하시니 

장어로 에너지 듬뿍 채우시고, 운동하면서 에너지 발산도 팍팍! 하고 가세요.


선운사맛집 장어만셀프에서 이렇게 배부르게 드시고 나면, 

근처에 삼인 조각공원도 있으니 기분 좋게 바람도 쐬고 가세요. 


설명이 많았지만, 제일 중요한 건 장어 맛으로 어디에도 뒤지지 않는다는 겁니다! 잊지마세요 :)

품질 좋은 장어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장어만셀프

오셔서 고소한 장어 한점 어떠세요?

아래 번호로 미리 예약하시고 방문해보세요!

장어만셀프 주소: 전북 고창군 아산면 삼인리 45(선운사로 39-8)

장어만셀프 연락처: 063-561-1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