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간편하게 사용하는 목어깨안마기 / 어디에서나 시원하게 휴대용안마기 세라핑거봉 강력추천!

갑자기 날씨가 훅~ 추워졌어요. 분명 하늘은 맑고 푸른 가을인데, 쌩쌩 부는 바람은 이미 초겨울...ㅠ

오늘도 날씨가 제법 괜찮아서 산책하러 나갔다 왔는데요. 창문 너머로 밝고 따스해 보이길래

얇은 가디건 하나 걸치고 나갔더니 너무 춥더라고요. 밖에 있는 내내 추워서 몸을 움츠리고 있었더니!

집에 들어왔는데 어깨가 딴딴~ 허리는 뻐근..ㅠ 뭉쳤네요 뭉쳤어..


TV 채널을 돌리며 재방송을 보다가, 제 얘기를 하는 것 같아 캡쳐를 했다지요~ㅎㅎ

<나는 몸신이다>라는 방송이에요.

제가 평소에 자세가 좋은 편은 아니라서 약간 등과 허리쪽에 결림이 많은 편인데요,

동시에 제가 잘 체하는 원인도 찾았습니다!

결국엔 척추의 속근육!!! 오장육부까지도 연결되어 있다는!!!


그런데 방송에 소개된 요통 잡는 셀프 막대기 건강법이라는 게 참 신기하네요~

한번 도전해볼까 싶어서 폭풍 검색하다가 저것 보다 훨씬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셀프 안마기! 목어깨안마기! 휴대용안마기! 를 발견했어요.


그것은 바로 그냥 등에 대고 누워만 있어도 뭉친 속근육을 풀어주는 '세라핑거봉'입니다.

이렇게 생겼어요~ Thera Finger네요. 세라핑거봉!


세라핑거봉을 끼운 모습인데요~ 매우 간단해보이지만, 바이오세라믹과 자석이 들어있어

혈액순환을 돕는 것은 기본이고 속근육지압과 자석, 그리고 원적외선 3단 콤보의 기능이 있답니다.

손바닥 정도 크기의 요 작은 아이가 어떻게 안마를 해주는지 궁금하시죠? ㅎㅎ 

이렇게 해주는 겁니다!!

↓↓↓↓↓↓


1. 목어깨안마기 : 벽에 세라핑거봉을 대고 어깨를 대서 꾹꾹 눌러주거나 손으로 꾹꾹 눌러 안마


2. 언제어디서나 들고다니면서 등 지압에 사용하는 휴대용안마기

- 그냥 의자에 앉을 일이 생길때마다 등에 대주기만 하면 끝! 척추 속근육 지압 효과 만점~


3. 내 체중을 이용한 초간단 추나요법/카이오프랙틱/자석을 이용한 자기장 마사지 효과

- 누워서 쉴 때에도, 등에서 주로 결리는 부분 위주로 위치를 바꿔가며 놓고 눕기만 하면 끝!


4. 발바닥 혈점 찾아서, 발바닥 지압 : 발 건강 뿐만 아니라 오장육부의 혈액순환까지 개선!


어떠세요? 사용법도 정말 간편하고 간단하고~

바이오세라믹으로 만들어져서, 더욱 믿음이 가는 세라핑거봉!


구매는 G마켓이나 옥션에서 '세라핑거봉'으로 검색하셔서 할 수 있어요.

특히나 추위에 움츠러든 내 몸과 척추건강을 세라핑거봉으로 지켜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