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천연탈모샴푸 어성초 한방샴푸 꾸준히 써보니 좋아요.

100% 수제 천연제품만 판매하기로 잘 알려진 천연라이브에서

이번에 새로 나온 한방샴푸를 추천받아서 한번 사용해 보았어요.


제가 사용한 제품은 바로 '어성초 한방샴푸'입니다.

어성초에 대해서 아시나요?

어성초는 생선비린내가 난다고 해서 어성초라는 이름이 붙은 풀인데요, 자생력이 강하고 그 성분에 우리 몸에 좋은 효능이 있다고 알려진 바가 있어, 쓰임새가 많은 풀이라고 합니다.


천연탈모샴푸 어성초샴푸는 건성용과 지성용, 두 종류가 있어요.

저는 건성두피라 건성용을 사용했어요. 보통 탈모 증상=지성 두피인 경우가 많아서

대부분의 탈모샴푸가 지성두피용인 경우가 많은데, 이렇게 구분되어 있으니 좋은 것 같아요.

지성용 샴푸들은 제가 쓰기엔 머릿결이 너무 뻣뻣해지는 느낌이 나더라구요.

성분들에 대해서 좀 짚어보면, 코코베타인은 코코넛에서 유래된 식물성 계면활성제이구요.

표기되어 있는 어성초 외에, 다양한 약재들이 더 들어갔는데 기재되어 있지 않은 것도 있더라구요.

어성초 / 석창포 / 삼백초 / 진피 / 실크아미노산 등....

이렇게 좋은 성분들이 많이 들어가 있다보니, 어성초 한방샴푸는 천연탈모샴푸의 기능을 톡톡히 할 뿐만 아니라

린스를 따로 쓰지 않아도 될 정도로 감고 나서 느낌이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사알짝 미끈덩하다고 느낄 수도 있는 부분이 바로 그 천연린스성분 때문이구요~

저는 지금 3주째 꾸준히 사용하고 있거든요.

한방샴푸라고 하면 머리아픈 한약냄새가 날 것 같은데 은은한 향도 괜찮은 편이고,

감은 후의 부드러운 느낌도 좋아서 제법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탈모가 눈에 띄게 확 개선되었다,는 건 아직 모르겠지만

확실히 머리카락에 좀 힘이 생겼다는 느낌이 든답니다.


제조일로부터 6개월, 개봉일로부터 3개월 안에 사용하는 게 좋다고해서

아끼지않고 매일매일 샴푸할 때 쓰고 있어요.

천연성분이라 이렇게 권장하고 있는 거겠죠?

좋은 성분이 사라지기전에 더 열심히 써보렵니다~ㅋㅋ


어성초 한방샴푸가 궁금하신 분은,

천연라이브에 한번 방문해서 제품을 둘러보세요.

천연라이브 홈페이지http://www.chunyonlive.net/index.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