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비킷가드 모기퇴치기 추천! 아이들과 야외활동 편하게 즐기세요

올 여름 엄청났던 무더위에 지처 '여름아 빨리가라~' 외칠 때는 차마 이렇게 서늘한 날씨 금방 오리라곤 예상하지 못했었어요. 더이상 땀 흘리지 않고 기운 차릴 수 있어 좋긴 하지만 아이들과 저녁에 잠깐 외출하고 돌아오면 모기에 물려 가려워 하는 모습에 안타깝기도 합니다. 이런 날씨에 유치원이나 어린이집에서는 야외활동을 하거나 소풍을 가기도 해서 제가 함께 하지 못할 때는 모기라도 물려오지 않을까 걱정하던 와중에 아이들 야외활동에 딱 좋은 모기퇴치기를 추천받아 이용해봤어요.

배송받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디자인에 아이부터 달려가 만져보네요.
비가드 모기퇴치기 추천드립니다.
이제는 아이들과 야외활동 편하게 즐기세요.

http://www.bikit.co.kr

다양한 디자인 중 선택할 수 있어 아이의 취향도 함께 확인할 수 이었고
제가 가장 좋아한 점은 아이몸에 두르거나 접촉하는 방식이 아닌
'클립형'으로 아이의 신말이나 모자, 가방에 부탁해 이용할 수 있어 편해 보이더라구요. 

다양한 디자인 아이에게 먼저 보여주시고 취향대로 고르게 해보세요.
아들과 딸이 서로 다른 디자인의 비킷가드 모기퇴치기를 선택하는걸보면 나름 흥미진진해요. ㅎㅎ
디자인에 질리면 서로 바꿔서도 사용하려나요~

비킷가드 모기퇴치기는 제품 한개씩 따로따로 ziploc 형태의 패키지 안에 포장되어 있어요.
한번 꺼내서 소풍 다녀왔다고 다시 사용하지 못하는게 아니라
사용하지 않을때는 처음 수령한 패키지에 그대로 넣고 다시 상단을 밀봉할 수 있어
꽤 오랜기간 사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사용할 때 지속 효과는 2~3개월
미사용 시, 밀봉해놓으면 1년 이상 사용 가능하다 하니
제가 이용해본 모기퇴치기 중 가성비 최상급!

비킷가드 모기퇴치기는 천연 시트로렐라 성분을 이용해 거부감이 없어요.
특허출원된 천연 스트로렐라 클립~
아이들이 사용할 때 피부자극이 없고 화학성분이 전혀 들어있지 않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소매끝, 주머니, 운동화, 모자챙, 배낭에
클립을 달아주면 됩니다.

포장 뒷면에 반짝반짝 비킷가드 정품인증 스티커 보이시죠?
히든태그 스마트폰 App.을 다운로드 받아 스티커를 촬영하면 정품 인증이 가능합니다.
방송에도 협찬 중이라 그 인기가 대단해
요즘은 가품이 시장에 나오고 있다 해요.
정품인증 스티커가 생길 정도의 인기라니 대단하죠~

지속효과의 유지기간과 보관 방법도 확인해보세요.

자 이제 내일 소풍갈 아이를 위해 직접 좋아하는 디자인 선택하게 하고
클립형으로 소매나 모자, 신발 등에 간편히 착용할 수 있고 생활방수 기능으로 캠핑이나
일상생활의 모기기피제로 딱 좋은 휴대성과 활용성을 제공하네요.

아이가 내일 소풍에 신고 나갈 CROCS 신발에 직접 클립을 장착해줍니다.
한번 방법을 알려주면 알아서 잘 하더라구요.

요즘은 올 여름 런닝맨에서 이 제품 봤었는데~ 하시는 분들도 많을 듯 해요.
맞아요, 7월 런닝맨에 비킷가드가 협찬되었었다 하네요.

인기 덕분에 히든태그로 정품인증 까지 할 수 있으니 직접 확인해보세요.
가품이 많으므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서늘한 날씨에 아이들 모기에 물려 고생하지 않도록
비킷가드 모기퇴치기 강추 드립니다.
아이들과 야외활동 편하게 즐기세요- (:

더 자세한 내용과 구매정보는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해보세요.
http://www.biki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