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마스크시트 추천] bsg코스메틱 고트밀크 앰플 마스크시트 사용기

연휴 지나고 약간은 여유롭게 지내나 했지만 또 얼마간 학교에 회사에
바쁜 일상 돌아오니 피부도 트러블 생기지 않나요?
그렇다고 한번에 큰 금액의 정액권 결제를 유도하는 에스테틱 샵에 가서 피부관리 받기도 애매한데
피부 좋은 친구들과 이야기 해보면 답을 자기 전 마스크팩으로 내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좋은 성분으로 피부 진정시켜주는
에센스마스크팩, 마스크시트 추천 받아 가성비 좋은 피부관리 효과 기대해봅니다.

추천받은 마스크시트는 bsg코스메틱의
고트밀크 앰플 마스크시트에요.
배송 받아보니 박스부터 알찬 묵직한 느낌을 전해주네요.
클레오파트라의 피부 시크릿, 코트밀크 성분이 듬뿍! 들었다는 말에
전 바로 경험해보기로!

콜라겐 고트밀크 앰플 마스크시트는
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분류되네요.

피부탄력 개선에 효과적인 콜라겐 펩타이드 성분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산양유추출물이 함유된 앰플 베이스가 깨끗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네요-

전 그냥 엄청 좋다는 마스크시트로 추천 받았는데
고트밀크 효과를 이 정도로 기대할 수 있겠네요.

마스크시트 추천 받은 bsg코스메틱의 full name은
다이아피아 콜라겐 고트밀크 앰플 마스크.
기네요~

박스안에 이렇게 알차게 에센스 가득 찬 고트밀크 앰플 마스크시트가
열개 들어있어요.
한동안 부지런히 팩하고 잠들기 실천하려면 약간은 노력을 해야겠네요.

일단 마음 먹었으니 열심히 해보자는 마음으로!
마침 엄청 좋다고 추천 받은 고트밀크 앰플 마스크시트로
수분충전! 영양공급! 탄력강화! 피부톤업!
효과를 기대해봅니다.

10분의 Magic~
산양유 수분 광채 담은
콜라겐 고트밀크 앰플 마스크의 효과들은 직접 확인해보세요.

그동안 경험해본 마스크시트와는 원재료부터 차이가 대단하네요.
처음엔 산양유가 생소했는데요. 클레오파트라의 피부미용 비법이었다는~
콜라겐의 피부기여도는 소문난지 오래구요. ㅎㅎ

33g의 풍부한 에센스 함유량도 차이점.
다량의 에센스를 이용하니 풍부한 영양을 선사해 피부에도 좋은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겠죠?

활실히 마스크시트 올려놓고도 그 에센스의 양이 엄청나서
저는 아깝기 때문에 ㅋㅋ
이렇게 손에 남는 에센스 함유량 확인시켜드리고
손등과 팔에도 스윽스윽~

팩한 후에도 찍어봤어요.
뭐랄까 조명빨도 약간 있지만
벌써 수분 촉촉하게 화이트닝 효과 덕 좀 보는듯~

bsg코스메틱에서 새롭게 출시한 마스크 시트이기에
아직은 콜라겐 코트밀크 앰플 마스크시트를 경험한 친구들이 많지는 않았는데요.
직접 먼저 이용해보니 산양유, 하이드로 콜라겐 성분부터 포함된
고급진 원재료들이 충분히 피부에 차별적으로 좋은 영양분을 공급하는
새로운 느낌을 받았어요.
그리고 앞에서도 언급했듯이 시트당 33g이라는 엄청난 에센스 함유량이~
초 극세사 원단 시트팩을 흠뻑 적신 그 에센스 촉감부터가 뭔가 쫀쫀하고 촉촉하게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되어 대단하다 감동하실 듯.
다음날 아침은 생기 넘치는 피부!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

요즘 35,000원 상당의 마스크시트 세트를 신제품 출시 이벤트로 50% 수준인
18,000원에 판매되고 있으니 가성비 좋게 득템하세요.
기회는 챈스다 ㅋㅋㅋ

더 자세한 내용과 구매정보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홈페이지로 고고!
http://www.bsg7.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