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지성샴푸추천 몰약샴푸 써보니 효과 좋네요.

피부가 지성인 분들은 대체로 두피도 지성이라서,

아침에 머리를 감고 나와도 저녁이 되면 떡진머리로 고통받으시더라구요.

아침저녁으로 박박 감고 싶지만, 그러다보면 머리카락이 빠지고...

잘 말려주지 않으면 비듬까지 생기는 최악의 사태 발생.ㅠㅠㅠㅠ


그런분들께 과감히 추천드리는 지성샴푸! 몰약샴푸입니다.

몰약은? 감람과에 속하는 몰약나무 껍질에 상처를 내어 흐르는 유액을 건조시켜 만든 약재 이름이에요.

옛날 왕족들이 사용하던 귀한 성분이라고 하는데요~

그 몰약 성분이 들어있는 몰약 샴푸에는! 10가지가 없다고 합니다.

합성 계면활성제 X

파라벤 X

실리콘 X

벤조페논 X

합성향 X

인공색소 X

광물성 오일 X

황산염 X

형광증백제 X

트리에탄올아민 X

우리가 흔히 샴푸에 들어간다고 알고 있고,

우리 두피에 그다지 건강한 영향을 주는 성분들은 아니죠.

그럼 몰약샴푸가 얼마나 효과있게 지성두피를 개선시켜주고,

자극없이 건강한 샴푸인지 한번 제가 써볼까요?

저는 약 2주 정도 사용해보고 후기를 쓰고 있답니다.

첫 펌핑하는 순간~ 오호 향긋한 허브향!이 솔솔 올라오는 느낌이었어요.

두번정도 펌핑해서 손바닥에 문질문질! 그리고 나서 머리 시원하게 감아주기!


이렇게 딱 2주 써봤는데요.

제가 느낀 점은, 

1) 기름낀 느낌 없이 뽀송하게 지속되는 시간이 길어졌다!

2) 머리카락이 덜 빠지는게 느껴지기 시작해다!


단 두줄에 불과한 후기지만, 

지성두피로 고민+ 탈모로 고민 하고 계시는 남성분들이라면

얼마나 큰 장점인지 아실테죠. 하하.


인체에 유해한 10가지 성분 없이 천연유래 성분으로만 만든 몰약샴푸로

건강한 두피를 만들어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