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분당데이트코스추천] 율동공원 맛집 라보나쿠치나 분당점

지난 주말 날씨 참 좋았죠? 뭔가 브런치... 공원 나들이.. 소풍...

이런 단어들이 저절로 떠오르던 청명한 가을 날씨 :)

저는 분당 율동공원 근처 맛집인 라보나쿠치나에서 브런치를 배불리 먹고, 

율동공원으로 가서 피크닉도 했어요!

라보나쿠치나 분당점은 율동공원 바로 앞에 있어요. 외관부터 기대를 하게 만드는

저 노란색 예쁜 파라솔♡

넘나 마음에 들어서 테라스 자리에 앉을까말까 순간 고민을 했답니다.

이탈리안 오픈 키친 라보나쿠치나!

오호~ 어떤 음식들을 먹고 왔을까요? :)


테라스 넘 예쁘죠? 노란 색 자전거와 함께 놓여있는 디스플레이가 심상치 않아요.

영업시간은 11시부터이니 브런치 가능하구요,

가격 보세요 가격! 라자냐와 핏자가 6900원~ 정말 부담 없는 착한 가격.

바로 앞이 율동공원이니  음식을 테이크아웃해서 돗자리 깔아놓고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캔음료까지 준다고 하니까요~ 혹시나 서울근교당일치기여행 갈 곳을 찾고 계시다면?

라보나쿠치나 분당점 오셔서 피자랑 샌드위치 사들고 율동공원으로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츄르르르릅.


라보나쿠치나는 셀프 주문 시스템이에요~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보고 직접 데스크에 와서 주문을 하면 진동벨을 줍니당.

우왓 뵈브 클리코! 엄청 맛있는 샴페인!!

놀랄 준비 되셨어요?


가장 비싼 메뉴가 6900이라는 사실!

뭘 먹을까 고민할 필요가 없어요. 다 시키면 됨 ㅎㅎㅎㅎㅎㅎ

그래도 비싸다는 이탈리안 레스토랑들 대비 훨씬 저렴하거든요.

종류별로 시켜서 다 맛볼 수 있어요.

'그럼 설마 음식이 별로인 건 아니겠지?' 라고 생각하셨나요?

ㅋㅋㅋㅋ 별로 였으면 제가 리뷰를 썼겠습니까!

무려무려무려 세계 유명 레스토랑 서베이인 Zagat의 'Zagat 서울 레스토랑'으로 선정된 곳인걸요! 

매장 내부 인테리어가 정말 너무너무너무 예뻐요.

구석구석 정말 섬세하게 신경쓴 게 느껴지구요~

어느 자리에 앉느냐에 따라 분위기도 각각 달라서,

진짜! 재방문 의사 뿅뿅!

같은 음식을 먹어도 더 맛있게 느껴질 것 같은 분위기죠?

미트볼 핏자, 로스트비프 샌드위치, 그리고 샐러드 되겠습니다!

클램차우더 수프에요. 따끈따끈~ 특이하게 종이컵에 나와요.

프렌치프라이~ 제가 좋아하는 얇은 스타일 감자! 치즈가루 파슬리가루 숑숑숑. 

라자냐~ 뜨겁습니다. 조심조심.

운전을 해야하는 그분께는 팁코주스를 ㅋㅋ 저는 맥주한잔 했슴다.

드래프트 비어 엄총 시원했숴요!

이게 샌드위치라고 해서 첨에는 '읭?'했는데요.

요렇게 도르르르르르 말아서,

한입 베어물면! 오~ 안먹어본 맛입니다. 맛있습니다! 엄지 척!

이것저것 많이 시켰는데도, 정신없이 먹다보니 ㅎㅎㅎㅎㅎ

올 클리어! 했습니다. 


커피도 생각보다 저렴하기에 커피 한잔씩 테이크아웃해서

율동공원 두바퀴 돌았어요! (넘 배가 불러서 ㅎㅎㅎㅎㅎㅎ)

산책하면서 번지점프 하는 사람도 5명은 본 듯! 꺄악-


아참 그런데, 여기 커피! 오 제대로에요! 

커피까지 맛있는 걸 보고, 라보나쿠치나 분당점을 율동공원 맛집으로 인정했답니다.

꼭 한번 들러보세요 :)

[분당데이트코스추천] 율동공원 맛집 라보나쿠치나 분당점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문정로 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