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매탄동미용실 살롱에이블에서 염색하고 왔어요/ 강추 헤어샵/ 영통구청미용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밤과 낮의 길이가 같아지는 '추분'이라고 하네요.

뭔가 가을날씨로의 본격적인 전환점이 된 듯한 느낌이 들어서,

괜히 마음이 울렁울렁하네요~ :)

뭔가 스타일에도 변화를 주고 싶어진 저는, 미용실에 다녀왔답니다.

너무나도 아늑한 공간에서 편안하게 시술을 받고 돌아온 김에 기분 좋게 포스팅 남겨요.


제가 다녀온 '살롱에이블'은 영통구청 바로 앞에 있어요. 영통구 매탄동!

많이들 아시는 삼성전자가 위치한 그곳이죠-

샵에서 받은 첫 인상은 '우와 인테리어가 넘나 내스타일이다!'였어요 ㅎㅎㅎㅎㅎ

블랙&화이트의 모노톤 조화에, 우드 느낌 가구들... 제가 딱 꾸며놓고 싶은 저희 집 분위기랄까요!

샴푸실 의자마저 멋져보이지 않나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깔끔한 건 말할 것도 없구요.

요기는 탈의실~

사물함에 옷을 넣어주시고, 가운도 입혀주시고요. 디퓨저도 센스 대박!

대기 공간은 그냥 딱봐도 카페같아요. 저 타일로 마감한 벽+원형 우드테이블! 꺄~

이렇게 신나서 구경을 하고 나서 이제 시술을 받아봅니닷.

Before 상태의 제 머리. ㅎㅎㅎㅎ

*주의: 추노꾼 머리 아닙니다.ㅠㅠ

머리를 너무 방치했나봐요. 삐뚤빼뚤 답없네요.

사실은, 이제 새치도 한두가닥씩 올라오기 시작했다지요ㅠ

그래서 저는 염색을하고 커트도 하기로 했어요. 염색은 7만원부터~

커트만 해도 2만원이 안되는 착한 가격. 영통미용실은 역시 살롱에이블입니다!

요즘 환절기라 머리도 많이 빠지는데 시간 되시는 분들은 오셔서 무료 두피진단도 받아보시구용!

안 기다리시려면 예약하고 오시는 걸 추천해요.
031-216-8777

저도 하나도 안기다리고 바로 시작했네융.

넘나 예쁘고 친절하셨던 쌤~ 스마일~ ㅋㅋㅋㅋ

염색/커트 시작하기 전에 제 머리도 한장 찍어달라고 부탁드렸더니 수줍게 찍어주셨네영 ㅎㅎ

아우~ 지저분해라!!!!

머리에 약을 바르고 기다리는 중. 외계인 같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원한 커피 한잔과 간식도 챙겨주심♡


요런 혜택들도 있대요. VIP 선결제 정액권 짱인데요?

의자가 넘 예뻐서 찍어봤어요. 과연 살롱에이블은 미용실인가 커피숍인가 ㅎㅎㅎㅎㅎㅎ

짜잔~ 완성된 저의 머리입니다!

블랙브라운 컬러로 진하게 염색한번 하고 엣지있게 다듬어주셨어요 :)


담상 스타일리스트 선생님도 추천드리구요.

새로생긴 핫 플레이스니 구경 좀 시켜드릴게요-

실속만점 가격도 체크체크-

영통 삼성전자 중앙문을 바라보고 우측에 있는

TOP PLAZA 2층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2층 살롱에이블 SALON Able 간판 보이시죠?

영통구청 인근의 펌 잘하는 아늑한 프리미엄 살롱 메모해두세요.

[영통미용실, 매탄동미용실, 영통구청미용실] 살롱에이블 SALON Able
전화번호:
031-216-8777
주소: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효원로 400 탑프라자 2층 살롱에이블미용실

지도 크게 보기
2016.9.23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