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드럭스토어 직구했어요! 미국배송대행 보내바다/ 합리적인 배송비와 빠르고 안전한 서비스 / 배대지 추천

해외 직구 종종 하시나요? 저는 주로 미국배송대행 서비스를 이용하여 직구를 많이 하는 편이에요.

제가 직구족이 된지도 어언 10년이 넘어가는데요.

저를 해외 직구에 입문하게 만들어주었던 '드럭스토어닷컴(drugstore.com)이 

9월 말을 마지막으로 이제 사이트를 닫는다고 합니다!ㅠㅠㅠㅠㅠ

시작은 제가 8월 말에 한 통의 이메일을 받으면서부터였습니다.

여느때와 같이 드럭스토에서 메일이 와있는데 제목부터 심상치 않은거에요!

All sales final! ????????? 뭐지?????????

하고 사이트에 들어가보니..............................ㄷㄷㄷㄷ

이게 무슨 일이랍니까- 2016년 9월 30일에 문을 닫는다고 하네요! 으악-

그동안 바디용품들, 영양제, 화장품들 엄청 사댔던 나의 드럭스토어가아아아아아아아아ㅠㅠㅠ


저는 고민할 것도 없이 부랴부랴 주문에 들어갔지요.

이놈의 쟁임병;;;;;; 쟁여야하느니라!

이렇게 화끈하게 클리어런스 세일을 하기 시작했으니 안 지를 수가 없쟈나용!


우리집 아가들 피부를 겨울마다 촉촉하게 지켜주었던 아비노 베이비 로션도 사고요~

바디워시도 사고, 먼치킨 그릇도 사고, 면봉도 사고, 세타필도 사고, 칫솔도 사고.........................................................


흑 그런데 한가지 사알짝 불안한 것이,

드럭스토어에서 이런 액체류를 사면 무게 때문에 배송비가 비싸기도 비싸거니와,

제품이 다 새서 오는 경우도 종종 있더라구요. 이럴 때 필요한 건 뭐다?

바로, 믿을 만한 배대지!


그래서 저는 미국배송대행, 미국구매대행 믿고 맡길 수 있는 '보내바다'로 제품을 보내버렸습죠. 

http://bonaebada.com

캬~ 주문을 완료하고, 저는 바로 그 즉시 배송대행 신청을 한답니다! 그래야 잊어버리지 않아요~

이렇게 배송대행 메뉴로 들어가서 바로바로 정보 넣어주기!

세일한답시고 제가 지른 품목들인데 올리려니 초라하기 짝이 없네요 ㅋㅋㅋㅋㅋ

5세 아들을 위한 어벤져스 칫솔!

아이들 과일 담아 먹일 먼치킨 그릇!

싸길래 같이 담아 본 면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미국배송대행 신청할 때 항상, 잊지않고 이미지 URL도 넣어준답니다. 

그래야 검수가 더 꼼꼼하게 될 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 때문이죠.



자 그리고나서 이제 입고되었으니 배송비 결제하라는 문자가 올때까지 기다리기만 하면돼요!

아참 저는 보내바다의 검수사진 서비스가 궁금하여 그것도 같이 신청했네요! (유료 1000원)


드디어 입고가 되었다는 문자를 받고 검수사진을 보러 고고싱~

저 노란색 네모 안에 있는 배너를 클릭클릭하면, 검수사진 업로드 전용 블로그로 연결이 되고, 내 오더번호로 사진을 찾을 수 있어요!

제가 산 품목들입니다. 이렇게 소소하게 지르는 재미가 있던 드럭스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닫는거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래도 9월말 되기 전에 한번 더 질러야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보내바다에서 올려주신 검수사진까지 확인하고 나니 안심+안심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낼름 배송비 결제하고 안전하게 물건을 받아보았답니다.

다른 건 다 이미 뜯어서 써버리고 요것만 찍었네요~


아참 보내바다에서는 미국배송대행 서비스만 하는게 아니라 미국구매대행도 같이 해요!

그리고그리고 더 중요한 사실은! 10월부터 보내바다에서 배송비 인하 이벤트를 합니다~

10월 1일 배송비 결제건부터 할인 적용이니,

9월말에 드럭스토어 문 닫기 전에 지르고! 10월에 배송비 결제하면!

이게 바로 개이득이죠~ 아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지름신은 언제나 나와 함께♡


여러분도 행복한 직구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