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에버랜드 근처 맛집, 건강한 손맛의 따끈한 만두전골 @ 성경만두요리 전문점


이제 날씨가 선선해지니까 가을 소풍 가기 딱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추석 연휴를 마무리하며, 아이들 데리고 에버랜드로 가을 소풍 다녀왔어요 :)


에버랜드 주변에서 식사를 해결하려고 찾다가 갔던 곳이 있는데,

너무너무 괜찮아서 추천 좀 날려볼까 합니다.


"용인 에버랜드 맛집, 성경만두요리전문점"


하늘이 참 푸르고 맑네요. 아 가을이다 가을! 

입구부터 심상치 않은 이 곳!

원래는 대전맛집으로 알려진, 대전에 본점이 있는 그런 곳이라고 하네요.

이름만 들어도 침이 고이는 만두전골!

메뉴판입니다. 가격이 정말 착하지 않나요?

서울에서 먹으려면 몇천원씩은 더 붙어있을 거 같은데...

두 명이가서 전골에 볶음밥까지 먹어도 단돈 2만원!!!


물론 저는 다른 것도 더 시켰습니다만 ㅋㅋㅋㅋㅋ

일단 하얀 만두전골을 시켰더니 요래 싱싱한 재료들과 육수 대령입니다! 

그리고 알흠다운 자태의 겉절이와 색소가 안들어갔는지 매우 건강한 느낌의 단무지도 함께 나오고요.

실내가 넓고 쾌적해서 더 마음에 들어요~

요런 포인트 너무 좋지 않나요? ㅎㅎㅎㅎ

저 진짜 바짝 긴장해서 저기 써있는대로 고대로~ 따라서 먹었어요.

만두가 먼저 들어갑니다!

퐁당~ 퐁당~

뚜껑 덮고 만두가 익기를 기다리면서~

이렇게 매장에 만두 빚는 사진이 걸려있는걸 봤는데요.

주방 옆에 살짝 다가가보니 이렇게 실시간으로 만두를 빚고 계시더라는! 사진처럼요~ㅎㅎㅎㅎ

저걸 빚어서 저희한테 바로 주신 거겠죠?

집에서 만두빚자마자 제일 먼저 쪄서 저한테 먹어보라고 주시던 엄마 생각이 나네요.


만두가 적당히 익었을 때쯤, 야채와 버섯들도 넣어주셨어요.

캬 맛나다 맛나.

에버랜드 근처 맛집 찾고 계신 분들 모두모두 여기로 모여요!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당 ㅎㅎ

저는 원래 칼칼한 걸 좋아해서 매운 게 먹고싶었지만,

같이 간 분이 매운 걸 잘 못먹어서 하얀전골로 시켰거든요.

그런데 간도 딱 맞고 국물이 시원하고 나름 하얀 국물의 매력이 있더라구요.

네, 제가 이 구역의 만두 킬러입니다!

찐 만두가 맛보고 싶어져서 손만두 하나 추가했지염.

흑 마이쪄 마이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으로 칼국수까지 투하해서 보글보글 끓여먹으면!!!!!!!!!!!!!!!????????????????


네.................... 배가 터질 거 같아서 볶음밥을 못 먹었습니다ㅠ


하지만 만두맛만으로도 너무너무 만족스럽고, 무엇보다도 건강한 느낌의 그 맛이 참 좋았어요!

저처럼 에버랜드에서 가을 소풍을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다면, 

잊지말고 들러보시길 강추합니다.

용인 에버랜드 근처 맛집 오브 맛집, 성경만두 요리점 방문기였어요 :)

직접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 정보 공유 드릴게요.

[에버랜드 근처 맛집] 성경만두요리 전문점
전화번호: 031 333 4480
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전대리 325-7

 

 

지도 크게 보기
2016.9.20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