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잠실 안경 아이토피아에서 안경도 구경하고 렌즈도 샀어요. 잠실 안경원, 신천역 안경원

오늘은 제가 지난 주말에 방문했던 신천역 근처 안경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일회용 콘택트렌즈를 끼고 있어서, 한두달에 한번씩 주기적으로 렌즈를 사러 안경점에 가는데요.

항상 귀차니즘 때문에 렌즈가 떨어지기 직전까지 버티다가 퇴근길에 보이는 안경원에 들어가곤 했거든요.


그런데 신천역 근처에 갔다가 신천역 바로 앞에 있는, 

3분출구에서 올라오면 바로 뙇! 있는 신천역 안경원 아이토피아에 들어가보았어요.

ㅎㅎ 보이시나요? 말 그대로 신천역 바로 코 앞, 아이토피아!


들어가보시면 생각보다 훨씬 더 넓고 쾌적한 내부에 한번 놀라실 거에요.

잠실 최대 규모의 넓은 매장을 어찌나 깔끔하게 정리해놓으셨던지-

제 방 물건들도 저렇게 열맞춰 정리하고 싶네요.ㅠㅠ


안경과 선글라스 렌즈들이 종류별로 진열되어 있는 공간에서 고개를 싹 돌리면,

요렇게 앉아서 음료도 마시고, 친구와 수다떨며 안경을 골라 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게다가,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세일코너들! 30% 할인 행사가 진행중이네요.

요것저것 다 써봤다지요 ㅎㅎㅎㅎㅎ


올 여름 유행했던 미러 선글라스들~

2개에 9만원이에요 ㄷㄷㄷㄷㄷㄷ 이렇게 싸도 되나요.
선글라스는 최대 30~50% 할인 행사중이었어요.

개인적으로 멋진 오빠들의 상징이라고 생각하는 간지템.

오클리 선글라스들이 이렇게 전시되어 있어서~

또 한참 구경했네요 ㅎㅎㅎ



생각보다 유행을 많이 타는 게 바로 안경테인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요런 균일가 코너를 선호합니당.

평소에는 렌즈를 끼지만, 가끔씩 눈이 피로할 때는 안경을 끼는데요.

요런 코너에서 안경테 컬러별로 두 개 정도 맞춰놓으면,

코디에 따라서 골라쓰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저는 검은 뿔테와 보라색 뿔테를 각기 다른 쉐입으로 번갈아 쓰고 있네용.


어른용 선글라스부터 유아용 선글라스까지~ 종류도 다양하게!


그리고 매장 가장 안쪽에는 렌즈 코너가 있어요.

브랜드별로, 종류별로 마치 예술작품처럼 진열되어 있는 렌즈들이 보이시나요?


요즘 미용렌즈도 많이들 끼시잖아요?

컬러렌즈가 컬러별로, 이렇게나 다양하게 나온다는 사실~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어서 참 좋더라구요.


눈 건강을 지키려면 위생은 필수죠! 렌즈 끼기 전에 손씻을 수 있게 개수대도 있고요.


무엇보다도 제일 신기했던 건!

요렇게 터치가 가능한 화면이 있어서, 현재 인기있는 렌즈는 무엇인지,

어떤 브랜드의 어떤 렌즈들이 있고, 실제 착용샷이 어떤지

손쉽게 다 확인해볼 수 있더라구요!


32년된 역사와 전통의 송파구 최고의 안경원인줄만 알았는데
이렇게 최첨단을 달리시는군요!!!
여기서 구매한 안경과 렌즈들은 사후관리도 걱정없다고 추천하더라구요.


요건 귀여워서 찍어본 유아용 선글라스에요 ㅋㅋㅋ

아기들이 선글라스 쓰면 너무 귀여워요~


연예인 하하씨가 썼던 디자인의 선글라스와, 

최시원씨가 썼던 것도 진열되어 있네요 ㅎㅎㅎㅎ


저는 바슈롬 일회용 렌즈를 두 팩 샀는데요~

친절한 설명과 함께 새로나온 렌즈도 써보라고 샘플로 챙겨주셨어요 :)

정이 넘치시는 ㅎㅎㅎㅎ


요건 제가 산 바슈롬 일회용 렌즈! 30개가 들어있다지요~


잠실 - 신천역 근처라 접근성도 좋고

넓고 쾌적한 매장과 친절한 서비스!


앞으로도 신천 근처 안경원 아이토피아를 자주자주 방문하게 될 것 같아요! ^^

아이토피아 주소와 위치 공유 드릴게요.
주소: 서울 송파구 잠실동 184-7 은성빌딩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