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동탄일식 맛집 다쯔미에서 회전초밥 먹고 쇼핑도 해요~ 센터포인트몰일식 추천맛집!

제가 최근에 친구들과 유독 약속이 자주 잡힌 장소가 있는데요~ 그곳이 바로 동탄입니다!

동탄에서 만나자!하면 거의 동탄의 랜드마크처럼 우뚝 솟은 센터포인트몰에서 만나게 되더라구요~

지난 주말에 다녀오고나서, 정말 강추를 날리지 않을 수 없는!

동탄맛집!을 발견해서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다쯔미라는 회전초밥 전문 레스토랑인데요.

센터포인트몰 A동 4층에 자리잡고 있는 제법 큰 규모의 동탄회전초밥 대표 맛집이에요. 후후-

전시되어 있는 메뉴들만 봐도 벌써 군침이 돌죠? ㅋㅋ


넘나 놀라운 사실은, 저렇게나 다양하고 고급진 재료들로 초밥을 판매하는데,

전품목 균일가 2,500원! 뙇!

초밥으로 배 찢어지게 먹어도 되는 건가요? 와우~

호사 한번 누려봅시다 ㅋㅋㅋ

요렇게 오픈키친에서 위생적으로 만들어진 회전초밥들이 빙글빙글 돌아가구요~

초밥 정식이나 다른 메뉴들을 시키실 생각이시면 조금 더 편안하고 넓은 좌석들도 따로 준비되어 있어요.

안쪽에 룸이 구비되어 있어 최대 14명 까지 단체 예약도 가능하다 하네요.

쇼핑몰 안에 있어서 규모가 작을 줄 알았는데 규모가 제법 커서 한번 더 놀랐다죠!



포장메뉴도 준비되어있구요~

날씨가 더울 때는 조금 불안했겠지만, 이제 날씨도 선선하겠다!

초밥이나 롤 포장도 해도 될 것 같군용.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분위기에 비해서 가격은 참 착한 편!

그렇다면 맛은 어떨까요? ㅎㅎㅎㅎㅎㅎㅎ

별로 였다면 제가 포스팅 하지도 않았을 거라는 게 힌트?! ㅋ



그럼 저도 자리를 잡고 한접시 한접시 먹어보겠습니다. :-)

맛있게 먹는 Tip이 있길래 고대로 따라해보았어요. ㅎㅎㅎ

재미있네요~

저는 따끈한 국물과 면발이 땡겨서 미니우동도 주문했어요.

4천원 치고는 양도 맛도 괜찮더라구요. 일단 느낌이 좋아요 그쵸?


초딩 입맛인 저는 계란 초밥으로 시작해봅니다 ㅋㅋㅋㅋ

요 위에 있는 고로케, 타코야끼, 새우튀김은 주방장님께 말하면 따땃하게 데워주시니

잊지말고 말씀하세요! 짠.


내사랑 연어와 게살....♡♡♡♡♡♡♡♡


접시가 쌓여갑니다. 캬캬





일부러 종류를 다양하게 먹어보려고 했는데요~

정말 어느 것 하나 별로다 싶은 게 없이 다 맛있더라구요!

회는 안좋아하지만 초밥은 좋아하는 모순적인 입맛의 소유자인 제게,

정말 비린내 하나 없이 싱싱한 초밥들을 제대로 맛보게 해준

동탄맛집 센터포인트몰일식 레스토랑 다쯔미!!!!!

당연히 입가심은 요렇게 맛난 과일들로 했지용 ^^v


부른 배를 꺼트릴 겸 센터포인트몰 쇼핑도 신나게 했는데요~

A동과 B동은 분위기도 다르고 입점 브랜드들도 달라서

둘러보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저처럼 쇼핑도 하고 일식도 땡기시는 분이라면

센터포인트몰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아- 사진 올리고 나니 또 먹고 싶네요 ㅋㅋㅋ) 

[동탄맛집, 동탄일식] 다쯔미
전화번호: 031 613 7725
주소: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96번지 센터포인트몰 A동 4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