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춘천닭갈비맛집, 직접 선정한 베스트는 춘천명물닭갈비 막국수-

딱 한국 사람들 입맛-
춘천 닭갈비 싫어하시는 분 없겠죠?
직접 그 맛 느껴보려 서울에서 춘천까지 차를 몰고 다닌 것도 이미 셀 수 없을 정도네요.
워낙 맛집들이 많긴 하지만
춘천닭갈비맛집 베스트 꼽으라면 이집 추천드려요.
춘천명물 닭갈비, 막국수-

깔끔하게 최근 연 별관도 너무 좋구요.

사실 줄서서 먹게 될 때도 많은데,
그럴 때도 이렇게 여유있게 대기할 수 있도록 휴식공간도 마음에 들어요.

리얼~ 춘천 닭갈비 원조집이라 규모가 어마어마 하죠?
무려 600석 규모에요.
단체로 모임장소, 회식장소로 가실 분들에게도 짱짱!

개업한지 26년된 전통도 대단하죠.
전 여기서 사진과 기사 구경하는 재미도 상당하더라구요.

천천히 춘천명물닭갈비막국수의 역사 확인하시구요.

맛으로 정평이 나있는 것도
아직 못가셨다면 미리 알고 가시고!

참고로 여기가 바로
불만제로 위생 닭갈비판, 깨끗한 업소 방영된 곳이에요.

닭갈비 메뉴 한 가지로 오랜 시간 운영해왔으니 닭갈비 자체가 브랜드가 되어버렸다 할까요.
철판 닭갈비와 차별화된 숯불 닭갈비의 맛도 즐길 수 있어요-
전 오늘은 철판으로 ㄱㄱ!

여름이니까 시원한 동치미로 입맛 준비 해놓고.

제가 맛집들 평가하는 기준중의 하나가
신선한 야채~쌈채소 인것은 이제 아실만한 분들은 아실테구요.

천천히 철판에서 맛을 내 봅니다.

아이들이 있어 매운 음식이 걱정될 때도 있죠.
사실 닭갈비는 어린 아이들에겐 매워서~

이렇게 아이들을 위해 공기밥과 김가루를 준비해줍니다.

오늘 저희는 우동사리로 결정!
고민 많이 해요 매번 ㅋㅋㅋ

아이들과 먹으려고 감자전도 주문했어요.
완전 별미.
아이들도 좋아하고
저희들도 좋아하고.
춘천명물닭갈비막국수에서는 감자전도 꼭 경험해보세요.

우동면과 떡부터 맛보고.
익어라 익어라~

드디어, 닭갈비도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캬, 비쥬얼로 맛이 다시 기억나네요-

쌈채소에도 즐겨보고!

신나게 맛을 즐기다 보니
이젠.

볶아볼까요?

철판 닭갈비 즐긴 후엔 항상 볶음밥이 별미죠.
저희도 두공기요~

맛나게 춘천닭갈비맛집,
저의 베스트
춘천명물닭갈비에서 나설 때에는 이렇게 여행용 도라지엿도 선택하면 딱- 좋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저만의 맛집이 아닌고로.
KBS에서도 생생정보 촬영을 하고 갔군요.
곧 방송에서 또 만날 수 있겠네요.

오늘도 춘천의 명물 잘~ 경험하고
돌아갑니다.

여러분들도 춘천닭갈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 찾으신다면

춘천명물닭갈비 막국수

강력 추천 드립니다!
(전 또 포장까지 2인분 ㅎㅎ)

춘천명물닭갈비 막국수
주소: 
강원도 춘천시 삼천동 37-23
전화번호: 033 257 30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