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동탄맛집추천 질 좋은 소고기가 생각날 때는 동탄 맛집 베스트10 투뿔하우스로 고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소고기 단골집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고기집은 한번 가보면 좋은 고기를 쓰는지, 고기를 제대로 구워주는지 딱 느낌이 오지않나요?

제가 한번 가보고 '아, 여긴 진짜 제대로 등급좋은 고기를 떼오는 곳이다!'라고 느낀 곳이 있거든요.

바로 동탄 맛집 베스트10 안에 손꼽을 수 있는! 동탄맛집추천 목록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투뿔하우스'입니다. 유후~


처음 찾아갈 때는 저 간판이 눈에 잘 들어오지 않아서 헤맸어요 ㅋㅋ 

고기집이라기보다는 팬시한 이태리 레스토랑 혹은 커피숍 느낌의 간판, 잘 읽어보면 '투뿔하우스'가 맞습니다 맞고요 ㅋㅋㅋ


가게 안으로 들어서면, 역시 귀여운 가게 로고들이 저를 반겨요~

"네, 제가 바로 그 유명한 동탄 소고기 맛집 투뿔하우스에요!" 하는 거 같네요.


넓고 쾌적한 인테리어는 뭐 기본이구요- 진짜 깔끔합니다.

문 앞에 있는 냉장고에서는 웻에이징 고기들이 탐스러운 자태로 누워있네요~




자리에 앉으면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테이블 세팅! 아니, 이건 소고기랑 찰떡궁합 명이나물?

어머 이 파절이는 또 왜케 새콤달콤 맛있는 거지?


드디어 감동의 순간입니다! 투플러스 등급의 두툼한 소고기 대령이오~

자리에 앉으면 테이블 세팅과 동시에 저 돌판이 달궈지기 시작하고요,

적당히 달궈지면 탐스러운 고기를 올려줍니다. 치이이이익~ 소리 들리는 거 같죠?


히야! 아니 이게 뭔가요? 아래면이 돌판위에서 익는 동안, 토치로 윗면을 익혀줍니다.

육즙이 빠져나갈 틈이 없어요! 꼼짝마라!


하지만 아직 감동하기엔 이릅니다, 왜냐고요?

.

.

.


이렇게 화려하고 아름다운 불쇼가 남이있기 때문이죠!

겉면이 촉촉하게 익은 후에 고기를 딱 잘라보면!

이렇게 환상적인 비주얼이 완성되고요,

겉단면들이 골고루 익도록 한번 더 토치로 정성스럽게 익혀주세요.

정말 한테이블도 빠짐없이 저렇게 다 익혀주시는데 이 더운 날에도 짜증한번 없이 웃으시던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이제 뭐 말이 필요 없습니다.

고기들이 타지않게, 그러나 식지 않게 얕은 그릴 위에 올려줍니다. 그리고 옆에 남은 공간에는

기가 맥히게! 버터를 솨르르르르~ 발라서 양파랑 버섯을 쉐낏쉐낏 익혀주고요.

소금 찍어서 한입!

와사비 올려서 명이나물이랑 한입!

버섯이랑 양파랑 한입!

플레이팅 예술이죠? 진짜 무슨 예술 작품 같네요 ㅋㅋㅋㅋ

중요한 건, 맛도 예술이라는 거!

괜히 동탄 맛집 베스트10 안에 든다고 말씀드리는게 아니에요~

동탄 그 어느 곳보다도 소고기 맛은 여기가 최고일 거에요.

아힝~ 마무리 샷은 제 나름 정성들인 플레이팅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


동탄 북광장 맛집 투뿔하우스에서, 레드와인 곁들여 투플러스 고기 한번 드셔보세요.

진짜 저처럼 단골 접수하시게 될 거에요 :-)

[동탄맛집] 투뿔하우스
주소: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88-2 필프라자 201호
전화번호: 031-613-4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