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8월축제로 전라북도가볼만한곳 제 20회 고창해풍고추축제를 소개합니다

이제 처서도 지나 가을이 얼마 안남았어요.
얼마 남지않은 여름, 가족들과 주말 이용해 여행 많이 하고 계시죠?

전 지역의 축제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가끔 지역 축제를 가보는데요.
여름의 끝에서 8월 축제로 전라북도가볼만한곳 고창해풍고추축제를 소개드립니다.

작년에 고창 여행 중 방문한 기억이 있어 반가운 축제네요. ㅎ

작년의 고창해풍고추축제 기억을 더듬어 보니 이렇게
대단했던 비빔밥 퍼포먼스 부터 기억나네요.
장관이죠? ㅋㅋ

초대가수로 그 유명한~
김범룡 씨를 직접 볼 수 있었어요.

실고추 썰기대회 부터

고추 꼭지 빨리 따기 대회

고추 빨리 담기 대회

고추 김밥 말기

고추전 부치기

관광객 김치 담그기

이렇게 다양한 참여형 행사를 운영해 재미있더라구요.
올해도 볼 것과 즐길 것들이 많겠죠?

올해는 8월 27일 부터 28일 까지 이틀동안 진행되는데요.
풍물패 길놀이로 시작해 흥을 돋구고
다양한 공연들과 시상식
고창의 유명한 고창해풍고추 품평회 등
공식행사, 경연행사, 부대행사, 전시/판매행사, 체험행사, 문화행사가 알차고 다양하게 준비되었네요.

축하공연도 빅 재미인데요.

8월 축제로 전라북도가볼만한곳 고창해풍고추축제 방문해
송대관, 문희옥 씨의 노래 들어보는 것도 대단한 추억이 될 듯 해요.

저도 주말에 한번 다녀오려 합니다.

초대장 공유 드릴게요~

 

8월 축제 제 20회 고창해풍고추축제 행사정보 정리해드립니다.
얼마 남지 않은 여름, 가족 여행을 고민하신다면
고창해풍고추축제 추천 드립니다!

일시: 2016.08.27() ~ 2016.08.28()/2일간
장소 : 전라북도 고창군 해리면 중앙로 120 (고창군 해리면 해리중학교 일원
)
주최-주관 :
고창해풍고추축제위원회
후원 : 고창군 / 농협중앙회 고창군지부 / 해리농협 / 고창군지역농협 / 한수원㈜한빛원자력본주 / 해리면 농촌중심지 추진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