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용인 레스토랑 게코스, 죽전 스카이라운지 뷰가 예쁜 경기도 용인 맛집

특별한 기념일을 맞이하여 사랑하는 사람과 분위기를 내고 싶을 때,

넓고 쾌적하고 인테리어가 예쁜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멋진 경치를 바라보며 식사를 하고 싶을 때,

그럴 때 가기에 딱 좋은 곳에 다녀왔어요~

(물론 저는 기념일은 아니었고, 맛있는 파스타가 먹고 싶어서 ㅋㅋ)


바로 용인 레스토랑 게코스(Gecko's)가 그곳인데요!

저는 그렇게 자주 왔다갔다 하면서도 용인 죽전 지역에 이런 보석같은 곳이 숨어있는 줄 몰랐어요!

알고보니 훈남 중의 훈남 박형식님도 추천한 이 곳!

놀랍죠? 다음 사진들을 보면 더 놀라우실 거에요~


경기도 용인 맛집으로 나름 아는 사람은 안다는 이 곳은, 

한번 둘러보면 헤어나올 수 없는 깨알 매력들이 구석구석에 숨어있었답니다.

레스토랑의 일부 공간들이 전시 공간으로 꾸며져있는 게코스에서는,

그 유명한 메시, 박지성, 류현진 선수 등 유명 선수들의 유니폼이 벽면에 전시되어 있었어요!

진짜 갖고 싶네요 ㅎㅎㅎㅎㅎ

그리고, 테이블별로, 공간별로 인테리어 컨셉이 매우 다양해서,

오늘은 어떤 분위기를 내면 좋을까~ 고민해가면서 자리를 골라 앉는 즐거움도 있는 곳이죠.

선선한 가을날 가족들과 BBQ파티를 할 수 있는 야외 테라스도 있어요!!

먼 곳까지 갈 필요 없이 경기도 용인 맛집인 게코스에서의 가족 비비큐- 상상만 해도 멋지죠?


저는 개인적으로 저녁 느즈막히 요 테이블에 앉아서

친구들과 와인잔을 기울이고 싶네요 ㅎㅎㅎㅎㅎㅎ


그리고 게코스에 가면 꼭 둘러봐야할 상징적인 곳이 있는데요!

장근석씨가 팬미팅을 진행하기도 했던 장소인 일명 '장근석room'이에요! 

장근석씨를 사랑하는 팬이라면 꼭 방문해야할 성지인 듯 하네요~ㅎㅎㅎ
그리고 이곳, 연에인들도 많이 찾고 있는 맛집이라고 하네요.
목격담들이 솔솔~

저는 저녁에 방문해서 런치세트를 주문하지 못했지만,

주말에도 된다고 하니 시간 맞춰 다시 가보고 싶네요.


깔끔한 테이블 세팅. 식기들도 고급스렵네요.

제가 앉은 자리에서 보이던 창밖 모습인데요~

저는 진짜 죽전에 이런 곳이 있다는게 아직도 너무 신기해요! 무슨 비밀공간처럼....

상상도 못한 탁트인 뷰가 펼쳐져요. 


스테이크, 파스타, 리조또, 와인리스트, 디저트까지..... 확인 해보세요!

가격도 제법 괜찮아요. 


저는 파스타와 리조또를 주문했습니다 :)


따끈따끈 마늘빵이 식전빵으로 나왔구요.

뽀모도로 스파게티와, 버섯 리조또였는데~

재료를 진짜 좋은 걸 쓰시는 것 같아요. 토마토와 치즈도 아주 조화롭게 맛있구요.

버섯 리조또는 진짜 실해요~


정말 경기도 용인 맛집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는 곳이네요.

소중한 사람과 분위기 있는 곳에서 맛있는 식사도 하고,

즐거운 눈요기도 하고 싶다면 꼭 한번 용인 레스토랑 게코스에 방문해보세요.

[용인 맛집] 용인 레스토랑 게코스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로 115, 9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