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대치역에서 가까운 마트, GS수퍼마켓 강남대치점, 전자프라이스 카드가 도입된 최신식 마트에서 장보세요.

그거 아세요? 기상청의 기상 관측 이래, 올해가 가장 더운 여름이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집에 가만히 있으면 절로 시원한 맥주 일잔 벌컥벌컥 하고 싶어지는 요즘입니다.

그래서 저는 시원한 맥주에 안주거리나 좀 사볼까~하고 장 보러 다녀왔어요.

이왕이면 장을 보더라도 시원하고 좋은 곳에서!!ㅎㅎㅎㅎ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 쾌적하고 신기한 볼거리가 있는 GS수퍼마켓 강남대치점에서 장을 보고 왔습니다.

GS수퍼마켓 강남대치점은 대치역에서 매우 가깝고(대치역 1번출구 직진 3분 이내)

이 근처에 있는 마트 중에선 제법 넓고 쾌적한 편이랍니다.



마트에 볼거리가 있어봤자 뭐 얼마나 있겠어? 라고 생각하시나요?

그렇다면 그것은 경기도 오산입니다 ㅋ(아재개그)



1. GS수퍼마켓 강남대치점에서는 매주 토요일 파격적인 가격 행사를 하고 있어요.

8월에는 주로 육류 행사를 하고 있네요. 이번 주 토요일은 돼지 잡는 날이로군요!!

제가 장보러 갔던 지난 주는 바로바로 소잡는 날이었답니다! 고기는 언제나 옳아요 :-)


2. GS수퍼마켓 강남대치점에는 '전자프라이스 카드'라는 것이 도입되어 있는데요.

※ 전자프라이스 카드는 무선 통신기술을 활용해 매장의 상품정보(상품명, 가격, 바코드 등)를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시스템이라고 해요. 전자프라이스 카드를 통해, 상품 가격표를 직원이 직접 교체하지 않아도 중앙 서버에서 상품 정보를 변경하면 자동으로 매대의 전자프라이스카드에 반영이 될 수 있다고 하네요! 

우와 신기하다~ 한번 보실까요?

기존의 프린트된 종이 가격표가 아니구 액정화면 같은 게 진열대에 다 걸려있어요.

요렇게! 종이 가격표처럼 섬세하게 그램 당 얼마인지도 표기해주구요.

ㅋㅋㅋ 제 구매목록이 이렇게 공개되나요~ 넘나 궁금해서 사보고 싶었던 밀크앤퍼니스트로우가 세일하길래!

세일하고 있는 제품은 이렇게 빨간 색으로 강조해서 가격을 보여주니 눈에 잘 띄고 좋아요.


원래는 시원한 맥주를 사려고 간거였는데, 이슬톡톡과 부라더소다가

저렇게 나란히 놓여서 저를 유혹하네요?ㅎㅎㅎㅎ

네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 ㅋㅋ


전자프라이스 카드들이 저렇게 부착되어있으니 

제품 진열대가 훨씬 더 깔끔해 보이는 것 같아요. 

기술의 발전이.. 정말 감동스러울 정도네요.



3. GS수퍼마켓 강남대치점은 공산품 뿐만 아니라, 다양한 반찬코너 샐러드 코너가 잘 꾸려져있어요.

할인행사는 덤덤덤!


그리고 제가 추가로 GS수퍼마켓 강남대치점에서 아주 인상깊었던 게 한 가지 있는데요.

계산대 앞에 써있던 문구에요. 복숭아의 당도가 만족스럽지 않아, 심지어 중량이 더 많은 다른 제품으로 대체했다는 안내문이었는데요. 제가 이 복숭아를 산 것도 아닌데, 참 고맙더라구요. ㅎㅎㅎㅎ


대치역 근처에서 가장 가깝게 갈 수 있는 GS수퍼마켓 강남대치점의 영업시간은 10:00~23:00 에요.

주소: 서울 강남구 남부순환로 2927 대치 클래시아 지하1층

대치 클래시아 지하 1층이라서, 대치역 1번 출구에서 쭉 걸어오다가

요런 건물이 보이면 Gate C로 쏙 들어와서 에스컬레이터 타고 내려오심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최신식 마트에서 장 보는 경험을 해보고 싶으신 분은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GS수퍼마켓의 SNS 계정도 공유 드리니 유용한 정보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