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믿고 이용하는 솔직한 농부의 유용템 팥가루 추천!

요즘 제가 좀 애정하는 온라인 몰이 있지요.
바로 "솔직한 농부"

예전엔 이마트 가서 우유를 사도 가장 저렴한 제품이 먼저 눈에 들어올 때가 있었는데
이젠 그런 식품은 도무지 못 믿겠더라구요.
저 뿐만 아니라 많은 유기농 식품 구매자들이 그런 마음 아닐까 싶어요.
총각네 야채가게부터 ORGA, 초록마을, 헬로네이처 등
일본에서는 오이식스 성공한 사례도 그렇구요.

그야말로 식품 또는 식재료는 신뢰도가 가장 중요한게 아닐까 생각해요.

그런 의미에서 솔직한 농부는 그 의미 그대로 브랜드 화
아버지와 아들 대를 이어 솔직한 농부가 직접 운영하며 직거래 할 수 있어 좋습니다.

상품 상관없이 일단 강추에요. ㅎㅎ

이젠 감사 적립금 시스템까지 붙었네요.
나잍스~
참고하세요. 나름 꿀정보입니다. ㅎㅎ

저는 이번에 팥가루를 구입해보았습니다.
볶은 팥가루는 그냥 산식이나 미숫가루 먹듯이 이용할 수 있어 좋아요.
제가 점심시간에 운동하는 경우가 많아 식사 시간이 애매한데요.
그럴 때 간단히 우유와 함께 꿀꺽-
딱이죠.

자 한번 시식을 해볼까요.

쉐익킷 용기에 우유 조금 따르고.

적당량의 팥가루를 투하!
가이드에는 1회 섭취 시, 3~5g인데
뭐 느낌대로 드시면 돼요.
어려울게 없음. 

자 팥가루는 얼마나 잘 녹으려나.

흔들어보고.

흔들어보니 잘 녹아요~
예상보다 더.

이 정도면 바로 드링킷!
오우 맛있어요.
그냥 미숫가루가 대부분 팥가루였던가? 싶을 만큼
미숫가루와 같은 느낌적인 느낌.
맛도 강추 입니다.

팥가루와 같은 건강가루는 100% 자연 그대로 분말한 원재료만을 분쇄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죠.
당이나 설탕 첨가가 특히 존재하지 않기에
아이와 함께 먹기도 좋구요.

그래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영양간식으로 많이 이용하고 있다 하네요.
바쁜 사람들에게 아침 한기 식사 대용으로도 좋겠어요.
생각해보면 공부하는 수험생에게 규칙적이고 균형잡힌 영양섭취 도와주기에도
딱 좋은 유용템! 이라는~ 점.

건강 천연가루 섭취 및 보관 방법 참고하시고~

전 아직 1번과 같은 천연 건강식 목적으로만 이용중인데요.
언젠가 2, 3번도 도전하면 후기 전해드릴게요.

아까워서 피부에 못주지만. ㅎㅎ
피부에 좋은 천연가루 주는 분들도 계시겠죠?

먹는데도 혹은 피부에도
솔직한 농부의 유용템 팥가루 강추 드립니다~

솔직한 농부 팥가루 자세히 보러 직접 홈페이지로! 고고
http://www.solgik.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126&category=006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