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셀프인테리어

거실 침실 주방 인테리어 어디서 해결할까? 한샘인테리어 김포점에 다녀왔어요.

모델하우스 가서 집을 봐야하는데
인테리어를 보고 와서 자극 받는 경우가 많죠.

저는 올 여름 인테리어 변화를 줘야겠다는 다짐으로
열심히 인테리어 샵, 가구점들을 다니고 있어요.

한샘인테리어 김포점에 다녀왔는데요.
운전해서 도착하니 건물 뒤에 주차공간도 딱 좋고
건물 한동 세개층 모두 한샘인테리어가 이용하고 있어.
광명 이케아처럼 너무 복잡하지 않은 환경에서 인테리어 고민하고
가구 선택하기 좋더라구요.

지하1층이긴 하지만 사실 주차장 입구로 들어가면 지상층 같았던
생활용품관 부터
1층 거실/다이닝/수면존/소파
2층 침실/서재/자녀방
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모델하우스에 가서 인테리어 문의하면
한샘 가서 문의 하세요.
하는 경우가 많죠. ㅎㅎ
국내에서는 대중적이면서도 폭넓게 선택 가능한 한샘의 제품들.

천천히 둘러보기 시작했어요.

전시품은 할인 혜택이 있어
잘 고르면 득템 가능!

아이들이 더 커야 이런 분위기 돌아오겠지
싶었던 침대.
사실 제가 가지고 있는 침대와 거의~ 비슷한 모델.

요즘 소파를 열심히 보고 고르고 있어요.
일단 4인용을 기본으로
가죽제품은 필수고.
카우치를 어느방향으로 놓는게 좋을까 고민도 해보고.

1인용 리클라이닝 소파 전시품 할인율은 거의 50% 수준!
ㅎㅎ

드레스룸 공간은 사진 왼편에 보이는 솔루션으로 구성 가능하겠군요.
아무래도 실제 적용하면 여성들이 많이 이용하겠죠.

수면존에서는 매트리스에 대해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한샘이 제공하는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안내하고 있더라구요.

이렇게 시선을 달리해서 보니 또 여유로움이 느껴지고 좋더군요.
1인용 소파에서 책읽으면 딱 좋을 듯 한데.
리클라이너로 한번 골라볼까 싶고.

2층으로 올라가는 구간에 적힌 한샘의 메시지인데 동감할 수 밖에 없더라구요.
이 세상에서 가장 가고 싶고 머물고 싶은 곳.
집을 그렇게 만들고 건강, 화목, 성공의 가치를 쟁취해야죠 ㅎㅎ

한샘은 가고 싶은 곳, 머물고 싶은 곳을 만들어가는데 도와준다고 이해하면 되겠네요.

신혼기의 식탁 옵션에 대해서도 다양한 제안을 제공하고.

돌아보다 보니 이렇게 3종 특별할인 혜택들이 있길래
남겨서 공유드려요.

가볍고 밝은 느낌으로도 연출해보고.

여긴 1층에 비해 저렴한, 합리적 선택 가능한 소파들.

원목 느낌.
사실 저런 느낌의 테이블을 이용해 식탁을 만들기 보다는
더 긴형태로 거실 중앙에 놓고 책 읽을 수 있는 공간으로 이용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어요.
거실에서 TV를 치우고 싶어서~

여긴 살짝 이케아 느낌도 받았어요.
공간의 크기를 매번 줄자 들고 다니면서 볼 필요 없이
공간 규격을 셀의 입구에 적어놓고 한샘의 가구들을 볼 수 있게 하니 편하더라구요.
이런 아이디어는 귿귿
또는
이케아 벤치마킹. 귿귿.

자 여기서도 유용한 70% 까지 할인 가능하다는
행사 정보
깨알같이 공유드리고!

이렇게 시선을 달리해보니 공간 느낌 참 좋네요-

신혼부부에게 딱 좋은 추천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더라구요.
결혼전에 한샘인테리어 김포점 방문해서
거실, 침실, 주방 인테리어 큐레이션 받으면
편하게 준비하실 수 있을 듯-

다양한 공간을 만나보라는 배너 뒤로
정말 다른 형태, 다른 세상이 보이네요.
자 이제 넘어가 봅시다.

이쪽엔 자녀들 방에 대한 고민을 구체화 하고 해결 할 수 있게 도와줘요.
아이들 공부방~

아이들 침대.

함께 간 아이들도 좋아했던
유아용 테이블과 의자.

공주님들은 요구사항 잘 받아
꾸며주면 이런 톤이겠죠?

한샘이 메시지를 참 잘 골라내는군요.
아이들을 위한 성장공간 보러가니.
"수많은 처음이 이 곳에서 시작된다~"

아이들 성장에 따라 이런 방이 연출되겠고.

이쯤이면 중학생이려나.

지하 1층은 생활용품관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여긴 소소한 아이템 부터 욕실 솔루션 까지 확인하고 고를 수 있더라구요.

잘 고르면 다이소 저리가라~ ㅎㅎ

한샘 멤버십을 활용해
매달 특가전을 제공하고 있네요.
운좋게 타이밍 맞으면 득템하실듯.

이렇게 생활용품관에는
브랜드 특별할인도 있네요.
Rachel Barker 50% 할인 중.

한샘인테리어 김포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반까지 하니
사실 평일 퇴근 후에 여유있게 들르셔도 좋구요.

저처럼 주말 이용해 가족과 함께 가셔도 나잍수-

모델하우스에서 부러워만 마시고
모델하우스 실제로 만드는데 가장 많은 기여를 하고 있는
한샘인테리어 김포점 가서
거실 침실 주방 인테리어 고민해보시고 차근차근 해결해보세요-

한샘인테리어 김포점
전화번호:
031-985-6020
주소: 경기도 김포시 통진읍 도사리 666-1
 

지도 크게 보기
2016.8.6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