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제주도 승마체험 하려면 제주도명소 홀스랜드에서! 할인쿠폰도 있어요.

제주 여행 후기를 자꾸자꾸 올린다 ㅋ 

그만큼 이것저것 많이 먹고 많이 했다는 뜻!


그 중에서도 이번 여행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을 꼽으라면

그건 바로 [제주도 승마체험]


어디에서 했는지 궁금하시쥬?

제주도 승마장이 몇군데 있긴 하지만,

조랑말 말고, 망아지 말고 진짜 말을 탈 수 있는 곳!

바로 제주 노형동에 위치한 홀스랜드 랍니다. 


코스 길이에 따라서 A투어, B투어가 있는데요~

만 7세 미만의 아동이 있는 경우엔 B투어만 가능해요.

저는 아이와 함께여서 B투어를 선택했어요!

(만 36개월 미만은 아쉽지만 체험 불가ㅠ)


우와~ 진짜 말이네요!

탐스러운 갈색 털들~ 윤기가 흐르는 건강한 말들!

체험시간이 어느 정도 걸리기 때문에,

오래 대기하지 않으려면 미리 전화로 예약하고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전 이틀 전에 예약했어요.


연령별, 신장별 제약사항 확인하세요.


귀여운 말 인형들 ^^


양말은 꼭 신고가시거나 준비해가세요.

승마용 신발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지드래곤, 송지효 등 연예인들도 다녀갔더라구요~



이 녀석이 바로 제가 탄 말입니다! 오우~ 근육이 불끈불끈.


말들과 함께 노닐던 이 개의 이름은 호랑이였어요.

호랑아~~~~~하고 부르니 달려오더라는 ㅋㅋㅋ


살짝 구름낀 날씨였는데, 오히려 너무 덥지않고 선선해서 좋더라구요.


여기에서 출발하여 한라산뷰를 바라보며 천천히 돌아요.


말에 대해서도 많은 걸 알 수 있었던 유익한 체험이었어요.

[제주] 홀스랜드
예약전화:
064-746-5532 / 예약문의는 영업시간 중에만 가능합니다!
주소: 제주시 노형동 산 14-1번지

 제주도 승마장 홀스랜드에 방문하실 분은 할인쿠폰도 꼭 챙겨가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