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제주에 가면 꼭 들려야할, 함덕 해수욕장 맛집 동규돈/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흑돼지맛집 최강자

휴가에서 돌아온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 자리에 앉아서 집중하기가 참 힘드네요.


저는 제주로 여름휴가를 다녀왔는데요~

저녁시간이 되니 출출해지면서 자꾸만 생각나는 제주 맛집이 있어서,

따끈따끈한 맛집 후기 한 개 공유 드리려고해요!


제주=흑돼지!

온 국민이 아는 공식이잖아요? ㅋㅋ

여기저기서 추천하는 맛집이 많아서 어딜 가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러던 중, 진짜 눈이 번뜩 뜨이는 맛집을 발견했어요!


함덕 해수욕장과 멀지 않은 곳에 있는, 함덕 맛집!

동규돈이 바로 그곳입니다.

간판에 저 멋진 청년은 누구일까요~?

ㅎㅎ 실제로 저렇게 멋진 청년들이 고기를 구워주는 곳이랍니다. 


백돼지도 있고 흑돼지도 있어요. 가격 차이가 크지는 않은데 저는 백돼지를 한번 시켜봤습니다.


내부도 깔끔하고요.


이렇게 싱싱하게 냉장보관 중인 고기들이 눈에 보이니까 안심이 되고 좋더라구요.

위생적이라는 생각도 들면서-



자 그럼 불판에 불 올렸습니다!

기본찬들이 세팅됐어요. 고깃집이라고 기본찬 부실할까봐 걱정했는데~기우였네요.

이미 나오자마자 클리어된 계란찜도 보이시나요? ㅋㅋㅋ 네, 배고팠습니다ㅠ


왠만한 스테이크도 울고갈 두께의 저 고기! 보이시나요?

우와~~~~~~~~~~~~~~

여기가 바로 제주다! 여기가 바로 함덕 흑돼지 맛집이다!

생고기가 온몸으로 표현해줍니다 ㅎㅎㅎ



사실, 두툼한 고기를 보면서 군침이 돌기도 했지만

'저걸 어찌 굽나... 속까지 잘 익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거든요.


그런데....와우.

저렇게 정성스럽게 고기를 잘라서 모든 단면이 잘 익을 수 있도록 골고루 뒤집어가면서

고기를 완벽하게 구워주십니다!!!!!!!!!!!!!!!!!!!!!!!

전 가위 한번을 들 일이 없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



제가 한거라곤.

1. 제주 함덕 맛집 동규돈에 간다.

2. 주문을 한다.

3. 고기를 구워주실 동안 계란찜을 먹으면서 기다린다.

4. 다 익은 고기를 파절이랑 같이 즐겁게 먹는다.

 

요것뿐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름 휴가로 제주 가시는 분들~

함덕 해수욕장 맛집을 찾으신다면, 흑돼지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제주 함덕 맛집 동규돈을 적극 추천합니다!




이런 비주얼을 즐기실 수 있어요 ^-^

제주 동규돈
전화번호: 064-783-7177
주소: 제주시 조천읍 신북로 586



지도 크게 보기
2016.8.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