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광명맛집, 소하동맛집으로 유명한 동해명태조림 직화낙지를 추천 받아 다녀왔습니다.

요즘 광명에 갈 일이 종종 생기네요.
이케아도 가끔 들러보고 아이들과 시원한 경험을 위해 동굴테마파크에도 다녀왔습니다.
광명 간 김에 광명맛집, 소하동 맛집으로 유명한 동해 명태조림 직화낙지를 추천 받아 다녀왔습니다.

자리에 앉으니 깔끔한 밑반찬 준비되고.
정갈한 느낌으로 시원한 콩나물, 계란찜 오이지, 우엉을 보니 벌써부터 군침이 돌죠. ㅎㅎ

광명맛집 동해명태조림 직화낙지의 메인 메뉴는
매콤명태조림과 직화낙지볶음이에요.
더운 여름에도 이열치열이라고 우리는 매콤한 음식 잘 즐기잖아요.
아이들과 함께라면 만두도 잘 먹으니 좋~습니다.

고개를 돌려보니 메인 메뉴인 명태와 낙지의 효능도 붙여 놓았더라구요.
명태는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한 완전 단백질을 제공해 피부에 좋다 하고 특히 주름방지, 골다공증에도 좋다네요.

저는 쫄깃하고 매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직화 낙지볶음을 주문했어요.
낙지의 효능도 알아볼까요?
칼로리로 스테미너 식품인 낙지는 콜레스테롤을 조절하고 빈혈예방, 간장기능 강화에 딱이네요.

잠시 기다리니 금방 준비된 직화 낙지볶음이 식탁으로~
비쥬얼 훌륭하죠? 양도 풍부하고.
광명맛집, 소하동맛집으로 유명한 동해명태조림 직화낙지 인증을 위해

낙지볶음 사진도 정성스럽게 남겨보고~

소면도 충분하게 제공 돼 푸짐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낙지 다리 하나 집어 올려보니
다시 봐도 오통통한 쫄깃함이 느껴져 식감 기억이 다시 살아나네요.
군침 도는~

자, 같이 한번 즐겨보시죠. ㅋㅋ

적당한 크기로 먹음직 스러운 직화 낙지들 잘라놓고.

또 하나의 강추 포인트!
매콤한 직화낙지 즐기실 때
동해명태조림 직화낙지에서는 홍합탕을 서비스로 즐길 수 있습니다.
매콤한 낙지 식감과 시원한 홍합탕을 함께 즐기니 조합이 훌륭하더라구요.

자 홍합탕도 나눠드릴게요 ㅎ
실내 공간도 깔끔하고 시원했어요.

여름 별미로 냉면, 콩국수를 많이 즐기다 보니
이렇게 이열치열 매콤한 맛이 그립더라구요.

저는 이번에 직화낙지볶음을 선택했지만 조만간 동해명태조림도 즐겨보려 해요.
어떤 메인메뉴를 선택하시겠어요?

낙지볶음은 소면, 콩나물과의 조합도 좋았고.
마무리로 공기밥 함께 볶아서 한공기 쓱싹~ 했습니다.

올여름 더위에 진이 빠지던 중 건강한 보신! 충전을 위해 광명맛집, 소아동맛집으로 유명한 동해명태조림 직화낙지를 직접 경험하고 강추! 드립니다~ (:

동해명태조림 직화낙지 주소와 약도 공유드려요.
주소: 경기도 광명시 성채안로 42

지도 크게 보기
2016.8.1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