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김아중이 선택한 여성 래쉬가드, 입어보니 확실히 달라요! 로럴크라운 래쉬가드

요즘은 워터파크를 가도~ 한강 수영장을 가도~ 비키니보다 더 많이 보이는 게 바로 래쉬가드죠?

비키니보다 노출은 적은 편이지만 오히려 몸매 라인을 잘 잡아줘서,

보기에는 더 예쁜 것 같아요!


휴가철이 되어서 저도 래쉬가드 하나 장만했는데요-

어떤 브랜드의 래쉬가드가 좋을까 고민하다가....

바로, 배우 김아중씨가 모델로 홍보하고 있는, 여자 래쉬가드의 대표브랜드인

로럴 크라운에서 골라보았어요.


우와~ 김아중씨 정말 말도 안되게 예쁘네요 ㅎㄷㄷㄷㄷ


제가 로럴크라운 래쉬가드를 입는다고... 김아중씨처럼 될 순 없겠지만!

여자 레쉬가드로 워낙 유명한 브랜드이다보니 한번 믿고 입어봅니다.ㅎㅎㅎㅎ

특히나 땀이나 수분을 신속하게 흡수해서 빠르게 건조해주는

로럴크라운만의 기술, Auto-dry 공법으로 가공되었기 때문에

여름철 수영장에서 나왔다 들어갔다하면서 덜덜 떠는 일은 없을 것 같아요!


제가 선택한 래쉬가드는 바로 이거에요! 아~ 예쁘다 ^^


깨끗하게 비닐백에 담겨져서 배송되었어요.

우왕- 실물이 더 예쁜데요? 촌스럽지 않은 핑크색과

특히 저 손목부분의 콧수염 ㅋㅋㅋㅋㅋ

정말 귀여워요!

역시 여성 레쉬가드의 대표 브랜드라고 할만 하네요.


나의 소중한 피부를 보호해주는, UPF 50+ 표시!

UPF는 옷감의 자외선 차단 지수로 30~50정도면 레저용으로 적당하다고 해요.


ㅋㅋ 귀여운 로럴크라운 스티커들도 함께 ㅎㅎㅎㅎ

저의 다이어리에 붙여주었어용.


자외선차단/흡한속건/신축성/형태유지/항균기능/냉감기등/방열기능/무시접봉제

로럴크라운!! 정말 믿음이 가는 브랜드에요.

여자 래쉬가드를 찾고 계신 분들, 고민하실 필요 없이 한번 입어보세용.


아하- 로럴크라운이 월계관이라는 뜻이군요-


세탁법과 품질보증서까지 꼼꼼히 숙지해주는 센스!


그리고 드디어 공개되는 저의 착샷ㅋㅋㅋㅋㅋ


저 위에 모델분이 입은 것과 많이 다를 수 있음을 경고하는 바입니다.


부끄럽다...아 부끄럽다....


참고로 저는 평소 55사이즈가 거의 잘 맞는 편이고,

WS 사이즈로 입어보았어요. 잘 맞고 아주 좋으네요!

신축성이 진짜 훌륭해서 입을 때도 부담없이 쭉쭉 늘어나고,

입고 벗기도 편해요.


사실은 작년에도 래쉬가드를 하나 구입해서 입었었는데,

딱 두번 입고나서 빨았더니 구멍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로럴크라운 래쉬가드는 제가 받자마자 한번 빨았는데,

모양에 변형도 전혀 없이 그대로에요. 역시 최고!!


지금 구매하실 분들은 11번가에서 착한 가격으로 행사 진행하고 있으니 한번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링크: http://withlaurel.co.kr/shop.html


이상, 저의 로럴크라운 여자 래쉬가드 착용 후기를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