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스마트폰배경화면으로 유명한 귀여운캐릭터 캐차캔미를 티셔츠로도 만나보세요.

지난 주부터 온통 포켓몬 Go로 난리가 났네요.
미국, 호주, 뉴질랜드에서 먼저 런칭한 모바일 게임이 우리나라에서도 속초에서는 즐길 수 있다고 직접 가신 분들도 많구요.
저도 해외스토어를 통해 앱을 찾아 설치해보니 tutorial 까지는 진행이 가능하더라구요.
증강현실 AR 기술을 채택했다는 것보다도 어린 시절부터 포켓몬 캐릭터와 애착관계를 형성한 친구들이 좋아할 만한 컨텐츠로 소개했다는 면이 대단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벌써 뽀로로 Go 이야기가 나오죠? 우리 아이들 막 나가면 안될텐데 ㅋㅋ

스마트폰 배경화면으로 유명한 귀여운 캐릭터 캐차캔미를 아시나요? 

귀여운 캐릭터 캐차캔미 kechakenmi를 모바일 앱으로 먼저 만나셨던 분들이 많을 듯 해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캐차캔미 kechakenmi로 검색하시면 귀여운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앱을 직접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캐차캔미의 코디 캐릭터는 여름 프로젝트로 기획된 패션 서비스 인데요.
의인화된 캐차캔미의 캐릭터에게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을 코디할 수 있습니다.
- 링크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m.kim.bm

귀여운 캐차캔미 캐릭터 덕분에 아이들과 원하는 스타일 대로 함께 꾸며보고 스마트폰 배경화면으로 적용할 수 있더라구요.

캐차캔미 "나쁜놈이 주는 선물" 앱도 설치하시고 즐겨보세요. ㅎㅎ
- 링크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im.luck

캐차캔미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앱들은 귀여운 캐릭터가 등장해 아이들이 친근하게 함께 놀 수 있더라구요.
아이들과 함께 스마트폰 배경화면을 구성할 수도 있으니 심심해 할때 한번 보여주시면 좋을 듯 해요.

저는 이번에 귀여운 캐차캔미 캐릭터를 아이들에게 선물해주고 싶어서 티셔츠를 주문해봤습니다.

캐릭터 이름은 조마조마와 조막마니. 재밌죠?
왼쪽 붉은 색 조마조마는 항상 긴장한 상태의 소심한 요정이고
작고 노란 조막마니는 다혈질의 요정이에요.

자 이제 입어볼까요?

착샷!

조마조마와 조막마니 캐릭터가 그대로 살아있죠? ㅎㅎ
귀여운 캐릭터라 아이도 좋아하더라구요.

사진찍자고 잠깐만~ 불러도 기다려주지 않는...

스마트폰 배경화면으로 유명했던 귀여운 캐릭터 캐차캔미를 이렇게 다양한 디자인의 티셔츠로도 만날 수 있어요.
티셔츠를 입혀 보고 아이를 보니 귀욤이 그냥 묻어나오네요 ㅋㅋ
무엇보다 단순한 패턴이나 색상보다 캐릭터가 살아있는 느낌의 옷이다 보니
아이가 더 좋아하네요. 활동력 +12% ㅋㅋ

캐차캔미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줘서 더 흥미로운데요.

특별한 세 친구의 특별한 동거.
초능력을 쓰는 크림과 그의 절친 파슬리가 살고 있는 캐차캔미 하우스에 별사탕 응가를 싸는 어린 양 캔디가 찾아온 이야기를 해줄 수 있어요.
아무데서나 실례를 하며 눈치 없이 행동을 하는 캔디가 몹시 불편한 파슬리와 그런 캔디의 모습이 마냥 좋은 크림의 즐겁고 웃긴 일상이 이어지거든요.

크림과 파슬리 캐릭터 부채도 함께 배송받았어요. 아이들이 하나식 잘 골라서 가지고 노네요.
왼쪽이 크림, 오른쪽이 파슬리 입니다.
크림은 조용하며 부끄러움이 많아요. 귀여운걸 좋아하는 캐릭터네요.
이 녀석이 캐차캔미 하우스의 주인이고 위 그림처럼 새로 나타난 캔디를 보살피게 돼요.

파슬리는 대머리 오리인데요. 까칠하고 짜증을 자주 내지만 누구보다 정이 많은 친구 캐릭터!
깔끔쟁이 청결주의자에요. 지저분한 걸 너무 싫어하고 자신의 요리를 망치는 상황들에 엄청난 분노를 느끼죠.

앞서 설명 드렸던 것처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캐차캔미의 앱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 할 수 있는데요.
직접 코디 캐릭터와 나쁜놈이 주는 선물 앱을 받아 보세요-

귀여운 캐릭터 캐차캔미에 대해 더 알아보고
유아용 캐릭터 티셔츠도 찾아보실 분들은 캐차캔미 홈페이지로 고고!
http://kechakenm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