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양평맛집을 추천받아 양평 대명리조트 맛집 회현에서 보양식 갈비찜 콤보로 에너지 충전!

요즘 너무 덥죠?
지난 주말에는 무더운 여름 실내에서만 머물기도 답답해 양평 대명리조트에 다녀왔습니다.
아이들과 밖으로 나가면 첫번째 걱정이 먹거리잖아요.
그래서 양평 대명리조트 다녀오신 분들에게 미리 주변의 양평 맛집 물어보고 방문 식당 리스트 작성 완료!

초복에 삼계탕도 안챙겨 먹었으면서 양평맛집으로 추천이 많았던 양평 보양식 맛집 회현에서 갈비찜으로 몸보신 잘 하고 왔습니다. (:

저는 양평 대명리조트에서 직접 운전을 해서 갔는데요.
대명리조트에서도 로비에서도 일하시는 분들께 어떨지 물어보니 다들 칭찬이 자자하시더군요.
회현은 대명리조트에서도 가깝고 양평역에서는 차로 5분, 원덕역에서는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진처럼 바로 강가에 있어서 시원한 전망이었어요.

참고로 전철역인 양평역, 원덕역
그리고 제가 묵었던 양평 대명리조트와 같은 숙박 업소까지 직접 픽엇 서비스도 제공한다고 하네요.
꿀팁이니 참고하세요~

운전하다가 간판 확인하시고~
회현은 갈비탕, 육개장 전문이고
지금처럼 보양식 필요한 계절에는
갈비찜, 백숙들 강추합니다!

양평 대명리조트 근처에서 단체로 식사하는데 찾을 때에도
활용하시면 좋을 듯 해요.
- 500평 규모의 넓은 주차장
- 80석 규모의 단체석 완비
공간이 있기 때문이에요.


실내 공간 확인하세요~

따로 방처럼 구성할 수도 있구요.
여긴 한 서른명까지 함께 갈 때 좋을 듯.

이 정도 넓은 공간이 나오니
워크샵에서 활용하기도 좋구요.

주문전에 공간들 확인했으니 양평 맛집 '회현 갈비탕'의 메뉴들 확인해볼까요?
갈낙전복탕, 갈낙탕, 갈비탕, 육개장, 뚝배기불고기, 갈비주는 냉면
갈비찜
갈비해물전골
토종닭백숙, 오리백숙
그리고 여름 한정 콩국수!

양평맛집, 양평 갈비탕 맛집, 양평 보양식 맛집 소문처럼
건강한 메뉴들 두루 준비해 놓았군요. 


주문하고 기다립니다.
아이들과 늦잠자고 일어나 아침 식사하고 산책 마친 후
오후 늦게 점심 식사 하러 나오니
붐비지 않은 시간에 식사할 수 있는게 장점이라면 장점 ㅋㅋ

반찬들이 먼저 나오고-
와우, 그냥 공기밥만 하나 있으면
이대로도 식사 가능한데요-

고추의 신선함이 제가 집 베란다에서 토마토 따 먹어본 수준이어서 한번 여쭤보니
회현 갈비탕 근처에서 계절마다 직접 키운 나물과 채소로 반찬을 하고 계시다 하네요.

굳굳! 건강한 재료의 반찬에 일단 만족!

앞에서 예고한 것처럼
저는 초복에 삼계탕도 못먹고 보양식을 챙겨 먹으러 왔기 때문에
우선 갈비찜을 먹을거에요.

깔끔하죠?
신선한 식재료는 재료의 색으로 확인이 가능하죠.

수북하게 쌓인 갈비찜의 높이 인증.
푸짐하다!

제가 주문한게 갈비찜 大가 아니라는 사실~
전 갈비찜 中을 주문했어요.
그래도 온가족 충분히 먹을 수 있게 엄청난 양을 내주시네요.

자 이제 당면, 떡들도 있으니 익혀보기로 하고.

사실 저희는 ㅋㅋ
양평맛집 회현 갈비탕의 메인 메뉴
갈비탕~과

육개장도 맛보기로 했어요.
"당신은 욕심쟁이, 우후훗!"
완전 욕심쟁이 인증이네요.

잘 익고 있는 갈비찜은 아이들 먹기 좋게 고기를 잘라주고-

전 이제 갈비탕을 맛봅니다.

양평맛집 회현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게
모든 메뉴를 능이버섯으로 육수를 내 깔끔하고 단백한 맛이 일품이에요.

그리고 또 하나 너무 궁금해 마법의 레시피를 여쭤보니
가시오가피도 비밀중의 하나라고 하네요. ㅎㅎ

건강을 위한 영양분이 어마어마한 느낌적인 느낌-
의 레알 건강식입니다.

와우 오랜만에 제대로된 육개장 맛보고

사진 찍으면서 먹다보니 갈비찜의 높이 낮아지는게 보이네요 ㅋㅋㅋ
아이들도 잘 먹어서 자꾸 떠다 줍니다.
아이들 알아서 잘 먹어주니 아이들 키우시는 부모들은 꿀이득~

아이들이 맵지 않은 갈비찜 위주로 식사를 잘 해주니

저와 아내는 얼큰한 육개장을

나눠먹습니다.
우와 그거 한입에 다 들어가?

아니 일단 사진 잘 찍으라고 들어주는거야.

 

양평맛집 추천 받았던 "회현"은
양평 맛집, 양평 대명리조트 맛집, 보양식 맛집
다~ 맞았습니다.
양평쪽 나들이 가시면 굳이 시간내서 다녀오세요-

갈비탕, 육개장 전문점
회현
전화번호: 031-774-9836
주소: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회현리 10-45

지도 크게 보기
2016.7.2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