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편백나무숲의 풍부한 피톤치트를 경험할 수 있는 '시골집'을 소개합니다.

전남의 금곡영화마을 시골집 펜션은 편백나무로 널리 알려져있습니다.
전남 장성 축령산 자연휴양림에 드는 입구에 자리잡고 있는데요.

시골집은 무엇보다도 편백나무숲에서 발생하는 피톤치드가 풍부해 자연에서 즐길 수 있는 산림욕의 최적지입니다.
한국영화의 대부 임권택 감독님을 다들 아시잖아요?
임권택 감독님의 영화 태백산맥을 모르시는 분은 아마 안계실텐데요.
바로 이 영화가 축령산과 금곡마을 배경으로 제작한 영화라는 건 모르셨을 듯 합니다.

이영재 감독님은 혹시 아시나요? ㅎㅎ
이영재 감독님의 영화 내 마음의 품금, 그리고 KBS를 통해 방영했던 드라마들이 이 곳에서 촬영될 정도로 유명합니다.
그만큼 편백나무 숲, 그리고 그 안에 자리잡은 자연 치유 펜션 '시골집'이 좋은 환경 속에 있는 것이겠죠.

황순칠 화백은 금곡영화마을을 주제로 작품 고인돌 마을을 발표했는데요.
이 작품으로 1995년 대한민국 미승대전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하였습니다.
금곡영화마을, 그리고 그 안에 자리잡은 피톤치트 풍부한 '시골집'에 가시면 편백나무 숲의 맑은 공기와 자연의 소리를 즐기실 수 있을거에요.
전형적인 농촌마을 만의 포근함과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습니다.

지조 있는 모습으로 곧게 뻗은 편백나무로 유명한 장성 축령산 또한 치유의 숲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시골집 펜션을 중심으로 편백나무 가득한 축령산이 품고 있기 때문에 문만 열고 있어도 피톤치트 향이 코끝을 맴돌게 됩니다.
황토와 편백으로 꾸며진 한옥펜션에서 휴식을 취하면 누적된 피로도 쉽게 해소하실 수 있겠죠?

청정구역인 이 지역에서 직접 채취한 약재로 만든 백숙 또한 매우 유명하다고 들었는데요.
백숙은 미리 예약이 필요하다 하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직접 재배한 양파로 만든 양파즙을 구입할 수도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사장님께 직접 문의 해보세요.
'시골집'에 머무신다면 인근 관광지인 
편백휴양림, 백양사, 죽녹원, 고창성, 고창보리밭축제를 직접 경험해 보실 것을 추천 드리고 매년 3월에 고로쇠 축제가 진행되고 있다 합니다.

시골집 펜션은 모든 방이 황토로 되어있습니다. 
펜션을 중심으로 편백나무 숲이 둘른 경관이기 때문에 주변 경치와 피톤치트 효과를 함께 기대할 수 있구요.

가족, 커플, 단체로 가시기에 적합하고 푹쉬고 가실수 있는 펜션이구요. 사장님의 친절한 서비스를 이야기 하는 사람들도 많네요. 그리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주변 관광지가 많습니다. (모양성, 고창청보리축제, 백양사, 죽녹원, 장성호, 문수사, 문수계곡 등)

 

몇가지 참고하실 만한 정보들 남겨드립니다.
- 비수기의 경우 숙박비: 기본 4인 기준, 최대 6인, 평일 6만원 (~), 주말 8만원 (,)
  
*1인 추가 시, 1만원, 그릴 사용료 1만원
- 성수기인 경우 숙박비: 기본 4인 기준, 최대6인,
평일/주말 10만원
- 시골집은 전화 예약이 가능하며 선입금을 기준으로 운영하고 있다 합니다. 
  (계좌 정보 : 
농협 문은숙 645092-56-006198)

 

시골집 홈페이지(클릭!): http://장성시골집.kr/
예약 문의를 위한 전화번호: 061-393-0713 / 010-7697-0713
주소: 전남 장성군 북일면 문암리 610 (찾아 갈 때는 '금곡영화마을'을 Navi.에 검색하면 편하다고 합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6.7.18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해당 업체로부터 지원받아 작성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