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광교배달맛집 쫄깃한 족발이 생각날 땐, 상현동 마왕족발! 상현동맛집

날씨가 더워진 탓일까요~? 기력이 없고 밤에 잠도 설치고... 힘든 요즘이네요.
주말을 맞아 간단히 동네에서 외식이나 하자며 나갔는데,
고기도 먹고 콜라겐 섭취할 수 있는, 나름 보양식! 족발이 생각났어요.

의외로 아이들 데리고 가보기도 괜찮은 광교맛집, 마왕족발인데요~
오호- 두고두고 생각날 것 같은, 재방문의사 100% 맛집입니다.

저는 차를 가지고 갔지만(지하에 주차 가능),
상현역에서도 매우 가까워서 1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있어요.
위치도 좋아요~ 상현역맛집이라고 부를만 한 곳입니다!
날씨가 좋으니 저녁쯤에 가면 테라스 좌석도 앉을만 하겠네요.

족발뿐만 아니라 보쌈, 비빔국수, 열무국수...
여름철 가족 외식으로 딱 좋은 메뉴 구성~!

조오기 써있는 거 보이시나요?
앞다리살을 통으로 4번! 구웠다고 해요.
오븐에서 4번 구워서 부드럽고 쫄깃하다고 사장님이 강조하시더라구요 ㅎㅎ

길을 걷다가 마왕족발 표지들이 보이면,
나도 모르게 발을 옮겨 들어가게 될 것 같아요 ㅎㅎㅎ
사진들 넘 먹음직스럽죠?

배달도 되는 곳이니, 전화번호 참고하세요!

031-211-7778

마왕 족발이라 로고는 마왕.... ㅎㄷㄷ


모던하고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

생긴지 얼마 안되었는지 전체적으로 아주 깔!끔!하고 위생적인 곳이었어요.


족발은 소금구이or바베큐구이를 선택할 수 있어요.

바베큐구이는 맛 선택도 가능합니다. 저는 당연히 매운맛 go go!


무더위가 시작되면 밤에 냉채족발 한번 시켜먹어봐야겠어요.

야식으로 좋을 거 같아요.


사이드메뉴로 볶음밥, 국수류 있습니다.

족발 볶음밥이 궁금해서 시켜봤어요.



드디어~ 기본찬들이 깔리고.

무김치, 샐러드, 고추와 마늘, 그리고 쌈장, 야채들.



음식 나오기 기다리면서 인테리어랑 이것저것 너무 재미있어서 구경하면서 찍어봤어요.

오늘도, 묵묵히 썰으련다.

진짜 재미있어요 ㅎㅎ




드디어 나온 족발 볶음밥!

비주얼 보이시나요? 기름이 좌르르르, 윤기가 흘러요.

사알짝 매콤한듯한 소스에 깻잎과 꼬들꼬들 족발고기들이

함께 나온 볶음밥인데요.

아우 쓰면서도 침나오네요....

1인분인데도 양이 적지 않아요~ 족발하고 궁합이 아주 좋았던 볶음밥.




직원분 유니폼과 모자도 너무 센스있어요 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족발입니다!

바베큐 통구이 매운맛 中인데요.

와우~ 진짜 오븐통구이의 위력이 이런건가요......

정말 살이 살살살 녹으면서 콜라겐은 탱탱하고 쫄깃하고....

제가 생각했던 딱 그런 매운맛이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먹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되겠어요, 오늘 저녁에 한번 더 시켜먹어야겠네요!

배달도 되고, 직접 가서 먹기에 매장 분위기도 깔끔한 이곳,
오븐에 네번 구워 기름기가 없어, 중독성 있는 마왕소스가 매력입니다-

광교배달맛집 마왕족발에서의 야식에 동참하실래요? 

마왕족발 광교점은 수지상현동, 광교 전지역 및 수원 전지역 배달이 가능하다 하니 참고하세요.
주소: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상현동 1131-3 신명프라자 109호
전화번호: 031-211-7778

지도 크게 보기
2016.7.18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