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셀프인테리어

[분당커튼] 여름을 맞아 블라인드를 맞추러 헌터더글라스 제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신은정C&D 다녀왔어요.

어느덧 벌써 장마소식도 들려오고,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하나 봅니다.


점점 해가 길어지면서, 작은 방으로 들어오는 햇빛이 신경이 쓰여

여름맞이 인테리어로 분위기 전환도 할겸 블라인드를 보러 다녀왔어요~


분당 정자동에 주택전시관이 있다는 건 알고 있었는데 한번도 안가봤거든요.

그곳에 가면, 소위 명품 블라인드로 불리우는 '헌터더글라스' 제품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매장이 있다고 들어서요~


그곳은 바로 신은정 C&D!

주말을 맞아 찾아간 정자동 주택전시관은 생각보다 넓고~

주차공간도 여유있고, 정자공원 바로 옆이라 공기마저 쾌적해서 참 좋았어요.

주택전시관 3층에 신은정 C&D가 있는데, 곳곳에 저렇게 방향을 알려주는 표지판들이 있어서

그냥 쭉 따라가면 금방 찾을 수 있어요.


이 곳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얼마나 멋진 블라인드와 커텐들이 있을지 기대되는 마음으로, 입장!


들어가서 왼쪽으로 고개를 돌리면 바로 요렇게~ 매장이 나타납니다.

매장 공간들이, 블라인드/ 커텐/ 침구 등 제품군별로, 컨셉별로 나눠져있어요.

신은정 C&D는 헌터더글라스 블라인드 뿐만 아니라, 감각있는 원단의 커텐들,

그리고 알러지 방지 기능으로 잘 알려진 세사리빙 침구들도 판매하고 있어요.


헌터더글라스 정품을 취급하는 매장들을 헌터더글라스 갤러리라고 한다네요~

신뢰감 상승!!!

저는 한참 구경하고 나서, 진짜 마음에 드는 차분한 톤의 블라인드를 발견해서 찜했어요!


벽지색깔하고 약간 배색느낌으로 블라인드를 매치해주어도

진짜 유니크한 집안 분위기를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음 이사갈 땐 거실까지 싹~다 헌터더글라스로 하고 싶네요 ㅎㅎㅎㅎ




오~ 여름이니까 이런 원단 로만쉐이드도 좋은데요?


우와~ 이런 톤, 이런 느낌도 완전 제 스타일이에요!

(정말 취향 한결 같다는 ㅋㅋㅋㅋㅋㅋㅋ)


종류별로 데려오고싶었던 쿠션들~♡♡♡♡♡♡♡♡



그리고 세사리빙 침구들!

특히나 먼지없고 알러지 방지된다고 하니, 아이들 제품은 눈여겨볼 만 하겠더라구요.

세사 키즈라고 해서 귀여운 키즈라인이 따로있네요.


주말을 맞아 방문했더니, 신혼 인테리어 하러 오신 신혼부부들,

자녀분들의 결혼을 앞두고 같이 보러 오신 어머님 아버님들~

손님이 제법 많더라구요.

미리 예약전화 한통 주시면 한가한 시간으로 맞춰서 가실 수 있다는 꿀팁 한 가지! :)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253번지 주택전시관 3층

전화번호: 031-716-9722

신은정 C&D 블로그에 가시면, 이미 시공을 마친 멋집 실내 사진들도 보실 수 있어요!

http://blog.naver.com/curtainon


저처럼 여름맞이 인테리어에 관심이 생기신 분들은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