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가게홍보방법으로 소상공인 살리기 프로젝트

판교, 분당의 경우 국내 유통계의 공룡 사업자인 현대백화점 판교점이 오픈 한 후에
다양한 소상공인들이 고객 유출을 경험해 매출이 줄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옵니다.
실제로 업의 다양성이 줄어 업종 수가 감소되었다는 통계도 발표되었네요.

어떻게 소상공인들은 특성을 살려 고객에게 알리고 내방을 유도할 수 있을까요?
가게홍보방법으로 소상공인 살리기 프로젝트가 있어 소개드립니다.

소개자료로 어떤 서비스인지 감이 오시나요?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는 활용사례를 보는게 가장 이해하기 좋겠죠?
가게홍보방법으로 소상공인 살리기 프로젝트의 활용사례입니다.

가게홍보방법으로 소상공인 살리기 프로젝트 활용 사례 1.
이름부터 친근하네요, 삼춘네쌈밥!

가게홍보방법으로 소상공인 살리기 프로젝트 활용 사례 2.
단지마다 있는 태권도장도 적용할 수 있겠구요.

고객은 쉽게 문자만으로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어
소상공인들의 홍보에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전화번호 앞에 #3838 만을 입력하면 되니
어렵지 않겠죠?

가게홍보방법으로 소상공인 살리기 프로젝트 활용 사례 3.
파주시에 있는 무한돈비의 #3838 활용 전단 이미지입니다.

가게홍보방법으로 소상공인 살리기 프로젝트 활용 사례 4.
어수친에서는 이벤트에 참여하고 신선한 해산물을 만날 수 있겠네요.

가게홍보방법으로 소상공인 살리기 프로젝트 활용 사례 5.
방송국만 문자메시지를 활용할 수 있는건 아니죠.
소상공인들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가게홍보방법으로 소상공인 살리기 프로젝트 활용 사례 6.
온라인 활용하시는 분들은 네이버 카페를 통해 고객과 관계를 유지하실텐데요.
이때도 역시 응용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매출을 올리고 싶은 소상공인 분들은 
내 가게를 홍보하기 위한 좋은 방법으로
소상공인 살리기 프로젝트를 잘 살펴보시고 고민해보시면 어떨까요?

자세한 설명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1. PC에서 보신다면 http://combinestory.cafe24.com/smallbiz/event1604.html
2. 모바일에서 보신다면 
http://combinestory.cafe24.com/smallbiz/m_event1604.html
(
모바일에서 확인 시 모바일버전으로 접속하셔야 영상이 정상적으로 확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