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친환경 방분탄으로 습기제거방법을 바꿔봤습니다.

물먹는 하마 많이 쓰셨죠?
저도 마찮가지.
하지만 이젠 무책임한 회사 옥시의 제품들은 쓰지 말기로 해야하지 말입니다.

그래서 생각을 바꿔 친환경 방분탄으로 습기 제거 방법을 바꿔봤습니다.
결과는 일단 만족!

공기를 정화해주는 친환경 방분탄입니다.

일반 숯 보다 수십 배 강한 흡착력으로 공기정화와 습기제거 방법으로 귿귿!
배송 받았을 때 예쁜 로고의 박스가 있어
'이게 뭐지?' 궁금했습니다.
다시 봐도 로고 예쁘네요. (:

저는 1kg 친환경 방분탄을 두봉지 주문!

담아 쓸 수 있는 두가지 사이즈의 3개 팩이 함께 왔습니다.  

안내서의 설명을 한번 볼까요?
친환경방분탄은 강력한 자연 흡착 성능으로 공기정화를 해주는
천연 야자열매의 활성탄이라고 하네요.
방분탄 1kg이 실내 공기정화기 한대 역할을 한다 하니 대단.
기억을 더듬어보니 제가 사용하고 있는
발뮤다의 공기청정기 내부 필터에도 방분탄과 같은 재료가 이용되던거였죠

방분탄은 집 안이나 사무실에 숯을 이용하던 것처럼
1. 면적이 넓은 그릇에 담아 비치
밀폐된 옷장이나 서랍장에는
2. 팩에 담아 비치하면 됩니다.

포장을 열어보니
방분탄인데 깨끗한 느낌적인 느낌.

저는 강력한 흡착의 천연공기 정화 도구인 방분탄을
습기제거방법으로도 활용합니다.

옷장에 딱! 팩을 이용해 걸어두면
습기제거방법으로 좋겠죠?
이제 옥시의 물먹는 하마 안사려구요.

친환경 방분탄으로 습기제거방법 바꿔보시는 것도 고민해보세요.
주기적으로 햇볕에 말리면 재사용도 가능해 유용할 듯 합니다.

구체적인 상세설명과 구매정보 확인하기!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