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대전 필러 보니엘의원을 소개합니다.

이제 진짜 봄이 오긴 왔나봅니다. 황사+미세먼지가 아주 그냥...ㅠㅠ
여기저기 벗꽃이 피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오는데, 눈앞이 뿌옇고 코가 답답해서 꽃나들이 가기가 겁이 나네요.
겨우내 꽁꽁 싸매고 집콕!하다가, 날씨가 좋아지니 자꾸만 놀러 나가고 싶은 마음을 어찌 눌러야할지...ㅠㅠㅠ

유시진 대위님과 서대영 상사님 보면서 울적한 심정을 달래고 있지요 ㅋㅋㅋㅋㅋㅋ♡♡♡♡♡♡♡♡♡♡♡♡♡

와 그런데, 완전 놀란 것 중에... 배우 송혜교씨(급 정중)... 분명 적잖은 나이인 걸로 아는데,
왜 이렇게 예쁜가요? 네이버 찾아보니 82년생이라는데, 그럼 서른 다섯?!
웬열-!!!!!! 뽀송한 피부는 기본이고 제일 부러운 게 얼굴 라인이에요.
의사 역할이다보니 주로 머리를 묶고 나오는데.... 얼굴선이 너어어어어어무 예뻥!

20대 후반까지만 해도 '아 이제 늙었어, 노화가 시작됐어' 농담처럼 이야기했는데,
30대가 되고보니 그냥 피부 탄력이 없어지는 정도가 아니라 정말 말그대로 얼굴선이 무너지는 느낌이 훅훅 들더라구요.

좋은 화장품 몇개 더 바른다고 해결이 안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고민고민하다가, 주위를 둘러보니 티 안나게 살짝들 관리 하고 계시더군요.
고민하다가 저........ 가벼운 시술에 도전해볼까 생각 중인데요.

얼굴을 딱 봤을 때 첫인상을 가장 크게 좌우하는 게 바로 코일텐데요.
"지금보다 살짝 날렵한 콧날이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턱라인.... "나도 V라인이었으면 좋겠다" 막연하게 생각만하다가, 살짝 문을 두드려본 그 곳은?

알아본 곳 중에 괜찮은 곳이 있어서 가볍게 소개해봐요!
바로 대전에 위치한 보니엘 의원이에요!

대전 필러, 대전 피부과 = 보니엘 의원
http://www.boniel.co.kr

깔끔하쥬? ㅎㅎ

대전 필러, 대전 피부과 보니엘의원은 풍부한 임상경험으로 개인특징을 살리는 꼼꼼한 필러 시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얼굴의 중심인 코는 인상을 결정짓는데 큰 부분을 차지하며 상하좌우가 비례해야 비로소 호감형 얼굴로 보여지잖아요.
보니엘의원에서는 필러의 중심인 콧대를 안전하고 자연스럽게 보완해준다 하네요.

필러의 종류, 알고 계신가요?
레스틸렌, 쥬비덤, 클레비엘 설명도 참고하세요.

대전 필러, 대전 피부과 보니엘의원은 대전광역시 둔산동에 있습니다.
지도와 주차정보도 공유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