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군침이흐르는

분당 서현 즉석떡볶이 맛집 개성 떡볶이 닭발

여름 치고 선선한 날씨의 요즘, 아직 냉면이 많이 생각나지 않는 걸 보니 살만하구나 싶네요.

오히려 보글보글 끓여먹는 칼칼한 즉석떡볶이가 갑자기 너무 먹고 싶어서 지난 주말엔

분당 서현 즉석떡볶이 맛집으로 추천 받은 개성 떡볶이에 다녀왔어요!

분당 서현 즉석떡볶이 맛집 개성 떡볶이 닭발

원래 수내동까지 종종 가던 개성 떡볶이가 서현에 생긴줄 모르고 있다가, 

뒤늦게 알게되어가지고ㅠㅠ 기쁜 마음에 달려갔답니다.

서현 개성떡볶이 닭발에서는 가게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진짜 맛있는 즉석 떡볶이는 물론,

먹다보면 스트레스 팍팍 풀리는 맛있는 닭발도 팔고 있어요!

아점을 먹고 아무 것도 안먹었더니 너무 배가 고파서 조금 이른 저녁에 방문했거든요.

시간도 이르고 아직 코로나 때문에 조심스럽기도 해서인지 손님이 많지 않고 매우 한산했어요.

(개인적으로 개성 떡볶이 국물맛이 제 원탑인데 저는 한산해서 좋았지만... 이러다 없어질까봐 맴찢...ㅠㅠ)

떡볶이의 짝꿍 쿨피스와 닭발의 소울메이트 소주까지 채워진 시원한 냉장고도 둘러봐주시고~!!

자리에 앉아서 주문을 해봅니다.

개인적으로 불고기 떡볶이도 너무 좋아하는데, 오늘 같이 간 친구들은 그냥 즉떡을 먹자고 해서

즉떡에 계란 추가, 내사랑 납작당면도 추가추가!!

정말 싱싱하고 상태좋은 숙주나물도 듬뿍 얹어주셔서 취향저격 즉석 떡볶이가 완성되었습니다!

떡볶이 국물이 스며든 계란 한입 앙 베어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라면사리도 후루룩, 납작당면도 후루룩, 한 없이 들어가네요 ㅎㅎㅎㅎㅎ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떡볶이는 간식이지 밥이 아니라는 한 친구의 주장으로 이것저거 더 추가로 시켜봤어요 ㅋㅋㅋ



이름만 들어도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참치마요덮밥'  으아아아아아앙

저 급한 손놀림 보이시나요, 빨리 먹어야 된다는 생각에 그만 ㅋㅋㅋㅋ

우동도 시켜봤는데요, 사장님 이거 5천원에 파시면 뭐 남아요.....?

양 많고 맛있는 우동 맛집이 여기였네. 캬 이집 우동도 잘해요.

이 바삭바삭해보이는 음식의 이름은 '허니버터감자튀김'이랍니다.

ㅎㅎㅎㅎ젤 마지막에 나왔는데, 매콤한 떡볶이로 얼얼해진 입을 달달한 감자로 달래주니까

다시 떡볶이 새로 끓여서 1인분 더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이 느낌 뭐죠 ㅋㅋㅋㅋㅋ

이제 수내까지 가지 않아도 서현에서도 먹을 수 있는 개성 떡볶이 닭발!

위치는 서현역 자라 매장에서 매우 가깝습니다요~ 

저는 다음에 닭발 먹으러 한번 가야겠어요!! 강추강추!!

분당 서현 즉석떡볶이 맛집 개성 떡볶이 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