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군침이흐르는

뇌색껌 뇌색캔디의 등장 기분좋은습관 직접 경험해보았습니다.

요즘 성인, 아이 할 것 없이 기억력, 집중력과 같은 인지 기능 저하가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TV에서 시작해 스마트 디바이스 사용 시간이 늘어나면서 정보 과다로 집중할 수 없는 환경에서 살고있는 탓이기도 한데요. 이러한 문제는 두뇌기능 향상을 목적으로 하는 스마트 약 사용으로 이어지고 세계적으로 증가 추세에 있다고 합니다. 2015년 5%에서 작년에는 14%로 상승했으니 거의 세배 가까운 증가네요.

Now Foods ... 비맥스비타민D200... Jarrow For... 고프로 HERO6 ...

글로벌 트렌드에 맞춰 출시했는지 문제적남자캔디 문제적남자껌 이라고 핫한 별명으로 불리는 뇌색껌, 뇌색캔디를 직접 골라봤습니다.

어쩐지 더운 여름 멍한 느낌 없애고 기분좋은습관으로 두뇌회전 팍팍 도움 줄 듯 해서요~ ㅎㅎ

뇌색껌 뇌색캔디의 등장 기분좋은습관 직접 경험해보았습니다.

예전엔 수능선물로 떡이나 엿, 초콜릿, 캔디를 준비했던 기억이 나네요.
이젠 '머리야 팍팍 돌아가라~' 외치면서
수능선물로 인기 있을 듯한 뇌섹껌, 뇌섹캔디 입니다.

기분좋은습관으로 활용 할 뇌섹캔디에는 더우리명석분말, 오가피, 원지뿌리, 맥아, 홍삼 등이 들어있네요. 성분을 보니 어린이나 수험생에게도 좋겠어요.

뇌섹껌도 뇌섹캔디와 세트 느낌으로 디자인 톤이 비슷합니다.
다만 패키지 사이즈는 뇌섹껌이 더 작네요.
뇌섹껌에도 오가피, 원지뿌리, 맥아, 산사자, 마, 백복령, 연기육, 홍삼, 천미뿌리가 들어있어요.

그동안은 입안의 상쾌함 만을 위해 자일리톨을 골랐었는데 성분을 자세히 보니 이렇게 머리 돌아가게 도움 줄 구성도 추천 할 만 합니다.

라돈침대 탓인지 어떤 제품이건 원재료를 더 유심히 보게 됩니다.
여러분도 그렇지 않은가요?

뇌섹껌에 이용된 원재료와 영양정보를 보니 아직 이가 썩을까봐 껌이나 사탕을 주지 않던 꼬마 아이들에게도 괜찮을 듯 합니다.

뇌섹캔디는 가만 보면 공부하면서 입이 심심할 때 단 것만 이용하기 보다는 집중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하는 수험생이나 자격증 준비하는 직장인에게도 좋을 듯 하고요.

홍삼, 오가피, 원지 등 좋은 재료 더우리명석분말이 함유된 뇌섹껌을
저부터 씹어보겠습니다. ㅎ

살짝 푸른 빛을 띄는군요.

저는 방송을 못봤지만 뇌섹시대 문제적남자 방송에서 보고 기억하시는 분들도 계시겠네요.
아무래도 공부하거나 운전할 때 잠이 오면 껌을 씹는데요.

맛도 좋고 뇌섹 변신을 위해 도움이 될 듯 해 저의 좋은습관으로 자리잡을 듯 합니다.
너무 달지 않은 껌이기에 더 좋다는~

처음 맛보고 마음에 들어 차와 사무실에 자리 잡았답니다.

Now Foods ... 비맥스비타민D200... Jarrow For... 고프로 HERO6 ...

뇌섹캔디는 뚜겅을 열 때 까지 어떤 모습일지 궁금했는데요.
이렇게 생겼어요.

큰 알약의 크기로 딱딱하지 않은 제형이어서
씹어도 좋고 빨아먹을 수도 있습니다.
뇌섹껌과 마찬가지로 더우리명석분말이 주요 성분~

ㅎㅎ 한 알씩 먹으면 매트릭스에서 빨간 약, 파란 약 고민하듯 미궁으로 빠지는 게 아니라
머리회전이 팍팍, 생각도 쾌속 질주 했으면 좋겠습니다.

직접 맛을 보니 성분에 비해 한약냄새나 맛이 나는 것도 아니고
너무 단 캔디와는 차별적으로 맘에 들어서
아이들과 수험생 선물, 직장인들도 취향저격 인정템입니다.

수능 선물로 이에 안좋은 초콜릿, 캔디 고르기 보다는
뇌섹껌, 뇌섹캔디도 고민해보세요.

뇌색껌 뇌색캔디의 등장 기분좋은습관 직접 경험해보았습니다.

Now Foods ... 비맥스비타민D200... Jarrow For... 고프로 HERO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