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군침이흐르는

샌드위치 맛있는 카페토스피아 분당 정자점 경험담

판교에 있지만 분당에서 네이버 친구들을 만날 때가 있어
가볍게 샌드위치로 식사를 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추천 받았던 곳이 바로 여기

샌드위치 맛있는 카페토스피아 분당 정자점 경험담

이젠 네이버 친구 뿐만 아니라 C&C 친구에게도 제가 추천해줬네요.

앞으로 시간 흐른 후 두산 사옥까지 다 지어지면
사람들 더 몰리겠어요. ㅎㅎ

카페 크기는 크거나 작지 않고 딱 적당한데요.
메뉴는 엄청 다양해요.

음료만 해도 선택 옵션이 많고
제가 추천하는 이유는 커피 뿐만 아니라
가볍게 아침 해결하기도 좋은 메뉴가 다양하기 때문입니다.

회사와 인접한 위치에 있는 토스피아는 아침, 점심에 길게 선 줄을 발견할 때도 많죠.
제 생각에 그 이유는 바로
가성비 좋은 담백한 샌드위치 때문입니다.


디스플레이로 본 샌드위치와 실제 주문 후 수령하는 제품 차이가 거의 없더라고요.
다른데는 이런 경우가 잘 없죠.

전 살짝 여유있는 시간 대에 가서
좋은 자리를 잡고!

둘러보니 여유롭네요.
주말에 아이들과 브런치로도 좋겠다는 생각.

아침과 점심시간 피해 오후 늦게 가니
자리는 여유롭네요.
평소에는 가성비 좋은 샌드위치와 커피가 인기가 대단해 항상 붐비는 곳이에요.

아마 붐비는 이유는 제가 느끼는 것과 동일하게
가격이 부담없고
깔끔한 샌드위치 이기에
직장인들이 선호하기 때문일 듯 해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예쁘죠? ㅎ

아침 일찍 나와서 담백하고 든든하게 챙길 수 있어
회사원들은 아침식사 대용으로도 좋을 듯한 토스피아 샌드위치~

주말에 온다면 브런치 용 샌드위치로도 괜찮겠어요.

저는 오늘은 이미 커피를 많이 마셔서
샌드위치를 주문했어요.

샌드위치 가격을 확인해보시면 느끼겠지만
든든함과 깔끔함 외에도
가성비가 큰 장점이에요.

부담없을 정도의 합리적인 가격 덕분에
김생민 씨 온다 해도
가성비 그뤠잇~ 외치실 듯.

맛나겠죠? ㅎㅎ
완전 향기와 맛 최고!

카페토스피아 분당정자점은
단체 이용이나 맞춤형 케이터링도 가능하니
필요하신 분은 연락처 확인하세요.

위치는 네이버와, SK C&C 가까운 그곳.

두산 신사옥 바로 앞입니다.

아침, 점심에 바쁜 분들은
식사 건너 뛰지 말고
가볍지만 든든하게
편하게 챙길 수 있는 카페토스피아 샌드위치 드셔보시길
강추 날립니다!

직접 맛보고
넘나 맛난 프리미엄 카페토스피아의 샌드위치 엄지 척~ ㅎㅎ

정자동 네이버에서 일하는 친구의 추천받아
알게됐는데
정자동에서 미팅 있으면 오며 가며 자주 이용할 듯~
카페토스피아 분당정자점의

프리미엄 샌드위치
잇님들 위해서도 추천드려요.

카페토스피아@분당정자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