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뷰티패션완성

명동헤어샵 추천 제오헤어 명동점

다사다난했던(정말 다사다난 그자체였던!) 2017년의 마지막 주가 지나가고 있어요.
다들 연말 분위기 즐기고 계신가용?

저는 밋밋하게 지나간 크리스마스 연휴 다음날, 기분전환 할 겸 머리를 하러 명동에 다녀왔어요.

명동역에서도 멀지않고 을지로입구역에서도 가까워서,
찾아가기 참 편했던 '제오헤어'

추억의 분식집 명화당 위층에 있습니다 :)

제오헤어 명동점
전화번호 : 02 775 2649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4길 30 (명동2가)

지도 크게 보기
2017.12.27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북적대는 인파들을 뚫고 제오헤어에 도착!

오랜 경력의 센스 만점 원장님이 계신다고 듣고 갔는데
입구부터 전문가의 냄새가 폴폴폴~ 기대가 됩니다!

명동 미용실 알아보니
명동컬러전문, 명동 펌잘하는곳으로 추천하시더라고요.

우왓- 인테리어가....제가 제일 좋아하는 퍼플컬러에욧!! 분위기 너무 마음에 들어요. 굳굳.


저는 이날 뿌리염색과 기장정리, 펌을 한큐에 해결하기로 마음 먹었는데요.

염색을 먼저하고, 기장을 정리하고, 펌을 마지막으로-

제 머리컬러에 맞는 색상을 딱 집어주셔서 끄덕끄덕- ㅎㅎ

부스스스스- 정리가 시급해보이는 저의 비포 헤어스타일입니다.ㅠㅠ
뒤에서 찍으니 더 적나라하네욧 ;;

예쁘게 해주세요 원장님 :-)


넓고 쾌적한 대기 공간, 전 저렇게 나무 인테리어 해놓는 것도 참 좋더라구요.

시내 한복판에서 힐링되는 느낌이 들어서요~

여긴 바로 샴푸실! 여러가지 시술을 받다보니 참 여러차례 샴푸 받았네요 ㅎㅎ

편하고 좋았어요-

자 그럼 길고 치렁치렁 힘없던 저의 머리가 어떻게 변신할지 기대해볼까요?

기다리는 동안 향이 넘 좋은 원두커피도 한잔 가득 내려다주셔서,
정말 맛있게 잘 마셨어요!


제가 턱선까지 내려오는 긴 앞머리가 있는데 다듬어달라고 말씀드렸더니,
실력좋은 원장님께서 샤샤샥~ 길이감 적당하게 컷을 해주셨는데
일명 앞머리 소멸컷!을 해주셨어요. 

왜 소멸컷일까 생각해봤는데 얼굴이 소멸될 것처럼 작아보이는 효과?를 조금 본 것 같습니다 하하.

그리고 진짜진짜 신기한 것은!

거울에서 TV가 나와요~~~~~~~~~~~~~~~~~~~~~~~
잡지를 보는 것보다 훨씬 시간이 금방가는 느낌이었다고나 할까용? ㅎㅎㅎ

커피에 센스있게 컵 덮개도 가져다주시궁^^

손님이 계속 많았는데 아주 잠깐 빈공간이 생긴 틈을 타서 찰칵.
원장님, 부원장님 외에 선생님들도 여러분이시고, 
참 분주하게 돌아가는 명동 제오헤어!

명동영 헤어샵 추천 해드리기에 전혀 망설임이 없을만한 곳입니당!

지저분한 머리 뿌리는 깔끔하게 뿌리염색을 해주셨고,

치렁치렁한 머리는 딱 단정하고 깔끔한 길이로 정리해주셨고,

무엇보다도 너무 마음에 드는 내츄럴컬!

전 뽀글거리는 펌을 하면 왠지 못견디겠어서 마구 빗어서 풀어버리거든요-

그런데 S컬과 C컬을 적당히 섞어서 이렇게 자연스러운 컬을 만들어주셨네요!!


아주 잠깐 너무 내추럴한가?라고 되뇌이시는 것 같았는데, 저는 만족했답니다 ㅎㅎㅎ


명동역 근처 혹은 을지로에서 솜씨좋은 헤어샵을 찾으신다면,
명동 머리잘하는집 제오헤어 자신있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