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영어말하기 직장인영어회화 마스터 지름길 민병철유폰 경험담

[직장인영어회화 마스터 지름길 민병철유폰 경험담]

저는 영어를 잘 하지는 못하지만, 잘 하고 싶은 열망이 가득한 1인으로서
꾸준히 전화영어, 영어학원 등을 통해 영어공부를 하고 있답니다.

이번에 직장인영어회화 공부에 최적화 되어있다는 민병철유폰 추천을 받게되어,
수업을 진행해보고 생생한 경험담을 써보려고 해요.

무료 레벨테스트를 통해 본인의 수준에 맞는 과정의 수업을 해준다는 내용은
다른 전화영어 업체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내용이지만

민병철유폰!에서의 차별점들은 일단 매우매우 다양하고 세분화되어 있는
레벨 평가가 아닐까 싶어요. 초/중/고급 정도의 단계 구분이 아니라
배우고 싶어하는 목적과 개인의 수준에 맞춰 수업을 제시해주더라구요.

저는 비즈니스 영어 레벨 5부터 시작하는게 딱이겠더라고요!


그리고 민병철유폰만의 확실한 강점은 바로 이거에요.
수업이 전화영어수업 1회에서 끝나지 않고 예습-수업-복습-최종 글쓰기 첨삭까지 다 완료해야
한 클래스가 종료되는 것이기 때문에!! 진짜 제대로 공부가 되는 느낌?!

우리 모두가 예습복습이 중요한 것은 알고 있지만, 사실 혼자서 하려면 어렵잖아요?
그런데 그걸 모두 단계별 과정으로 만들어놓았기 때문에 큰 부담없이 자연스럽게 예,복습이 이루어진답니다.

어떻게 그렇게 되는지 궁금하시죠? 자 한번 저랑 같이 보시죠~


1. 우선 레벨테스트를 통해 어떤 과정의 수업을 진행할지 결정하면, 교재가 주어집니다.
간편하게 다운로드 받아요~ 전 종이를 손에 쥐어야 안심이 되는 타입이라 출력출력 ㅋㅋㅋ

2. 그리고는 수업시간을 예약합니다. 수업은 꼭 정해진 교사와 매칭이 되지 않아도 되는 방식이라,
본인이 원하는 시간대를 고르기만 하면 자동으로 저에게 알맞는 교사가 매칭 돼요!

저는 운 좋게도 지금까지 수업을 했던 선생님이 모두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뭔가 공통의 훈련된 교습법으로 가르치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시간에 쫓겨 막 전화를 끊지 않고, 항상 끊기 전에 발음 교정과 주요단어, 내용 Summary 등을 해주시더라고요.


3. 이제 수업시간까지 정해졌다면 step1을 시작하면 됩니다. step 1~4까지 있는게 보이시죠?


Step1은 수업 내용을 동영상으로 본 후, 간단한 어휘 퀴즈를 풀면 돼요. 은근 잼나요 ㅋㅋ

Step2는 바로 선생님과의 전화 통화를 하면서, 동영상으로 접했던 내용을 요약해서 말하는 연습, 주요표현, 관련된 질문에 대한 응답을 하게 됩니다.

Step3는 주요 어휘들을 사용해 직접 문장을 만들어보고, 마무리 퀴즈!

그리고 Step4! 개인적으로 오직 민병철유폰 에서만 찾아볼 수 있는 좋은 수업방식이라고 손꼽는데요.
바로 관련 토픽으로 글쓰기 연습을 하고, 24시간 이내에 첨삭지도!!! 가 이루어져요.
말로 하고 끝나는 영어공부가 아니라, 직접 문장을 구성해보고 표현도 활용해보면서 영어가 머리에 쏙쏙 입력되는 것 같아요~

부끄럽지만, 이게 제가 작성했던 글쓰기 내용이네요... 빨간펜으로 콕콕 틀린 부분도 집어주고
바꾸면 더 좋은 표현도 추천해주시고요~

이렇게 한 과정을 마치고 나면, 다음 수업을 예약하고 또 수업을 진행하면 된답니다.

시간을 많이 빼앗지도 않아서 정말 직장인영어회화 마스터 지름길이라고 하기에 딱!!!
너무 유익하고 도움되는 수업이에요 민병철유폰!


아 그리고 더더더 좋은 점은, 컴퓨터가 없어도 모바일로 모든 수업과정을 똑같이 진행할 수 있고,
수업시작 전에 카톡으로 이렇게 알림도 와요! ㅎㅎㅎㅎ

카톡이 오면 그때 링크를 바로 누르고 예습(step1)을 진행하면 준비 끝!!

영어 공부가 스트레스의 주범이 아니라, 즐겁고 기다려지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준 민병철유폰! 저와 같은 직장인분들이 틈새 시간을 활용하기에
정말 좋은 것 같아서 강추 드리옵니다 :)


필요한 분들은 무료 수업 기회도 활용해보세요.
http://www.uphone.co.kr/v2/e35.asp?mrkcode=RV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