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군침이흐르는

돼지고기 추천 연신내 고기집 하남돼지집

날씨가 추워도추워도 정말 너어~무 춥네요!
몸이 허한 느낌을 견딜 수가 없을 정도ㅠㅠ

기력 보충이 필요할 땐 뭐다? 그것은 바로 고기~~~~~~~~~~~~~~~~!

그래서 열심히 수소문하여 찾아낸 연신내 고기집 하남돼지집 -
출동했습니다 ^^

하남돼지집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명이나물!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명이나물로 고기를 싸먹으면 정말 꿀맛이죵^^

연신내 하남돼지집 명이나물도 정말 맛있어용. 그뤠잇!

1층 뿐만 아니라 2층에도 좌석이 있어요~ 저희는 2층으로 자릴 잡았습니다.

믿고먹는 한돈! 한돈은 사랑이지요.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는 SNS 인증 이벤트도 하고 있고요.

즐겁게 먹고 마시기 전 우리를 위해 희생한 돼지님께 묵념.....

불판 온도를 잰 후 가장 먼저 김치를 올려 주십니다.
지글지글 익어가는 고소한 김치냄새~

가게 바로 앞에 주차공간은 업지만,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대조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와서 주차권을 보여주면
칼칼하고 맛있는 된장찌개는 서비스로 주십니다! 최고!

버섯을 너무 좋아하는 저희는 모듬 버섯을 추가했고요.


삼겹살+목살+갈비살 세트로 시켰습니다.
양도 푸짐해서 더 만족스러웠던 연신내 하남돼지집!!!

초벌구이가 되어 나온 고기라서 안까지 잘 익을 수 있게
저렇게 가지런히 예쁘게 구워주시더라구요.

특히나 연신내 하남돼지집을 강추하는 이유는,
모든 하남돼지집에서 고기를 구워주시긴 하지만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시고 고기도 더! 잘 구워주시는 것 같아요.
태우지 않고 딱 적당하게~

익은 고기들은 불판위로 고고고고고^^ 

기다리고 기다렸던 '이제 드셔도 됩니다'라는 말씀을 해주시니~~!

이렇게 쌈 싸서 맛을 봅니다. 꿀맛!!!!

버섯도 이렇게 구워주시구요~

김치에 싸서 한입, 명이나물에 싸서 한입.

여기가 천국이느뇨~?하고 정신차려 보니 이곳은 연신내 하남돼지집 ㅋㅋㅋㅋ

고기의 마무리는 역시 뭐다?

냉면이죠~~~~~~~~~~~~코다리 회냉면을 시켜보았습니다.
어머 여기 냉면집인가요? 냉면이 또 이렇게 맛있네요 ㅋㅋ
남은 고기 쏙쏙 면발에 감아 같이 먹어주니 입가심이 후루룩 되는 기분이에요.

초토화된 불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먹고 부른 배를 두드리며 1층으로 내려옵니다.

여기서 고기 초벌구이를 해주시는 군요! 숯불구이네용.

추운 날씨 원기 보충할 연신내 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고기도 다 구워주시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신!

맛은 뭐 의심할 필요도 없는, 연신내 하남돼지집!

강추강추 드리옵니다 :)

돼지고기 추천 연신내 고기집 하남돼지집

예약 전화번호는 02 385 1300

주소는 서울 은평구 연서로 200 (대조동 199-27)

지도 크게 보기
2017.12.16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