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뷰티패션완성

셀프염색 편하게 할 수 있는 살롱클리닉 헤어칼라크림

왜 이리 흰머리가 늘었지?
고민하던 중에 뷰티 커뮤니티에서 추천하는 셀프염색 크림이 있어 직접 골라봤습니다.
청담동 뷰티 살롱에서 직접 사용하는 염색약인
살로클리닉 헤어칼라크림이에요.

저는 비용절감 차원 ㅋㅋ 에서 청담 미용실을 가고 있진 않지만
청담에서 핫한 라뷰티코아 현태원장님이 직접 만든 염색약으로
VVIP 고객을 대상으로 이용하고 있는 염색약으로 유명하더라고요.

컬러 선택 옵션은 네가지가 있는데요.
차콜브라운, 쇼콜라브라운, 딥로즈브라운, 블론드 브라운
자기에게 잘 어울리는 톤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브라운 계절에서 계절에 따라 밝기를 약간식 변화를 줘 질리지 않게 관리하고 있어요.

왜 3 in 1 살롱클리닉이라고 표현하는지 궁금했는데요.
그냥 셀프염색약이 아니라 헤어의 건강도 생각해
염색 + 볼륨 + 트리트먼트 효과까지 합쳐놓았군요.
그래서 샤이닝 트리트먼트 헤어칼라크림~

여기 왜 살롱클리닉 헤어칼라크림이 다른지 한번에 쫙 정리~
선명하고 트렌디한 컬러표현, 쉽게 할 수 있는 셀프 염색, 우수한 새치커버력과 입체적 발색 표현,
모발 구성 성분과 유사한 단백질을 포함해 윤기있는 머리결을 유지해준다니
좋아요 좋아. ㅎㅎ

요즘은 몸에 닿는 제품 선택할 때 더 신경을 쓰고 있어서
구성물도 자세히 살펴보는데
배가 고파지는. ㅎㅎ
건강한게 많이 들어가있더라고요.

빨간 장미, 파란 장미가 각각 그려져 있어 1제와 2제를 구분하기 쉽던데요.
1제에는 헤어 볼륨 앰플 50병에 달하는 어마어마한 양의 실크 프로테인 성분이 들어 있어서
보륨감 지켜내는데 도움을 줍니다.
2제에는 100% 스코틀랜드 블랙더랙 수분앰플 50병에 달하는 성분을 포함해
모발의 수분감 증대와 영양충전 효과를 주고요.

그냥 쓰던 염색약들은 어쩐지 모발에 좋지 않은 영향을 줄 듯 하던데
차원이 다르죠?
염색약인데 모발에 영양 충만할 듯한 느낌적인 느낌.

그동안 사용해본 셀프 염색약과 가장 다른 점은 왼쪽에 보이는 눈금선이었어요.

전에는 염색약 한번 개봉하면 한번에 다쓰고 버리는게 당연한 줄 알았는데요.
살롱클리닉 제품을 보니 사용량을 조절해 여러번 쓸 수 있도록 눈금선을 그려 넣었더라고요.
괜히 뿌리염색 하느라 염색약 한통 버린 경험자들 계시다면
참고참고요.

1제와 2제가 구분되어 있어 처음에는 사용이 어려울까 걱정스럽다가도
전혀 그런거 없어요.
배송 시 동봉된 데다 한번에 섞어 도포하면 됩니다.

겨울이라 건조하고 푸석해지는걸까요?
요즘 더 볼륨감 떨어진 제 모발에도 헤어칼라크림 발라주기 시작했어요.


섞고 나서 이용을 시작하면 처음에는 밝은 톤으로 보이다가도 점점 색이 변하더군요.
셀프염색약을 빠르게 바르는 스킬로 ~


금방 다 바르고 사진 한장 찍어 두고~

사진을 실내에서 찍어 어두운 톤으로 보이나 밝은 곳으로 이동해 거울을 보니
깔끔한 쇼콜라 브라운을 경험할 수 있네요.

예전엔 염색한 후에 머리결이나 볼륨감이 좋아지는건 기대하기 힘들었는데.
3 in 1 이나른 표현처럼 케어를 동시에 받은 기분이에요.
브라운 계열에서 원하는 톤을 선택할 수 있어
살롱클리닉 헤어칼라크림 제품 사용 경험도 만족스럽습니다.

염색약 사용하며 더 건강하게 모발관리 하고 싶은분들은
셀프염색 편하게 할 수 있는 살롱클리닉 헤어칼라크림 추천드려요!


셀프염색 편하게 할 수 있는 살롱클리닉 헤어칼라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