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군침이흐르는

야탑동족발 생각날 때 답은 분당족발맛집 야탑족발

야탑먹자골목 한블럭 뒤에 제가 애정하는 분당족발맛집 야탑족발이 있는데요.
바로 오늘, 족발 생각이 나서 퇴근길에 들러서 픽업했습니다.

분당, 판교 계신 분들은 족발 생각날 때 야탑동족발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일단 한방족발, 반반족발, 매콤족발, 냉채족발 메뉴 확인하시고~
족발 메뉴도 다양하죠?
한번씩 새로운 맛을 경험하는 재미도 대단하답니다.

처음 배달시키고 받았을 때도 놀랐는데
구성이 너무 실해요.

다른 족발집들과는 차원이 다르게
사이드 음식, 찬들이 알차서
더 가성비가 좋은데요.

일단 오늘 주인공 매콤족발!
제가 매운 음식을 즐기는건 아니지만
저희 집에 매콤음식을 좋아하는 분이 계시기에 ㅋㅋ

와우, 양도 엄청 많고
벌써 매콤한 향의 족발 군침 도네요.

비빔 막국수도 별미~

이건 족발과 콜라보가 좋은데요.
신선초무침

여기여기 맛난 족발을 더 맛나게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친구들입니다.

특히 이 보쌈용 무김치게
저의 애정찬.

저는 식당, 레스토랑에서 좋은 재료들 쓰는지 확인하는 방법으로
야채의 상태를 보는데요.

아니나다를까 분당족발맛집 야탑족발의
쌈채소는 언제나 신선해서 만족스러워요.

이렇게 큰 뼈는 나중에 개 키우는 친구 주기도 좋고.

일단 한점은 야채와 함께 매콤 양념 맛을 즐겨봅니다.
족발의 잡내 때문에 족발을 즐기지 않던 분이 있다면
여기 추천 드려요.
잡내 없이 매콤한 맛의 조합을 잘 만들었네요.

맛을 음미하며 한참 먹어도
족발 양을 워낙 푸짐하게 주셔서 그런지
양이 줄지 않아 ㅋㅋ

매콤한 족발 맛
매콤한 비빔 막국수 페어링도
입안을 즐겁게 합니다.

이건 여성분들이 더 좋아하실텐데요.
여름이었다면 땀 쏙 뺐을 매콤함~
한국사람들은 이 맛 즐길 수 밖에요. ㅎㅎ

아무리 먹어도 아직도 많아~
야탑족발의 풍성한 포장, 애정합니다요.
내일도 먹겠는걸? ㅋㅋ

한점 두점 쫄깃한 껍데기와 살코기, 그리고 양념 섞인 맛을 느끼다가
한번씩 입 안을 잡아주고 싶을 때는
찬을 한번씩 맛보고.

이제 다시 생각이 나서 잇님들 위해
한점 준비해보았습니다.
맛 좀 보세요.

야탑족발은 특히 무김치와 찬들이 모두 맛있어서
보쌈김치 같은 무김치와 함께 족발을 한점씩 먹어도 좋고
한번은 신선초무침과
한번은 마늘과 고추, 피클 올려 족발쌈으로 먹으면 좋네요.
야탑동족발 생각나면 야탑족발이 역시 정답입니다.

메뉴와 가격
전화번호 궁금하실 잇님들 위해 찍어 올립니다.
직접 푸짐한 양 확인하고 가격비교 해보니 분당족발맛집 중 최고의 가성비가 아닐까 생각해요.

주문하고 싶은 분들은 전화번호 031 707 7557
배달 지역은 도촌, 여수, 야탑, 이매 참고하시고
오후 4시 반 부터 영업을 시작해 새벽 1시 까지 연중무휴로 운영한다고 합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7.12.1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쿠폰북도 주니까 꼭 챙기세요~

야탑동족발 생각날 때 답은 분당족발맛집 야탑족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