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말 못하던 고민 해결 :: 클린앤슬립 입벌림방지밴드 사용기


아직은 이렇게 제품 사진만 보고 이게 뭔지 알고 있는 잇님들은 드물 듯.
이게 뭘까요? ㅎㅎ



수면장애라고 까지는 좀 그렇지만
수면 퀄리티 향상시키는데 도와주는 요즘 핫한 아이템.
입벌림방지 스트랩을 핫트랙스에서 직접 골라봤습니다.


말 못하던 고민 해결 :: 클린앤슬립 입벌림방지밴드 사용기



코골이 때문에 고민하는 분들 많은 것처럼
잠이 들면 무의식중에 벌어지는 입 때문에 고민하는 분들 계실텐데요.


이렇게 고민 해결할 수 있는 아이템 활용하면
자는 동안 편하게 습관을 바꿀 수 있어
추천하는 분들이 있더라고요.



입벌림방지 스트랩을
Mouth strap이라고 하는군요.
요즘 찾기 힘든 Made in Korea 제품!


찾는 분들을 위해 제품명 공유드리면
클린앤슬립 입벌림방지 스트랩(고급형)



사이즈는 가로 71cm, 세로 7.3cm 이니 참고하세요.



포장 열어보니 디자인도 깔끔하네요.
소재도 고급진 느낌적인 느낌~
컬러는 무난하게 의료기기 같은 느낌도 듭니다.


원단 자체에 통풍 구멍이 있어
장시간 얼굴에 꼭 맞게 사용해도 피부 배김이 없겠네요.



만져보면 내부면과 외부면 모두 부드러워
피부에 직접 닿아도 불편하지 않겠어요.



턱이 닿는 부분은 이렇게 그물망이 덧대어 있어 조여지는 턱부분에
푹신한 쿠션감도 나이스~
땀이 차지 않게
입체적으로 디자인을 적용한 것도 좋네요.



가로 71cm의 사이즈니 대부분의 분들이 이용 가능하리라 생각하는데요.
이렇게 편하게 벨크로우를 이용해 탈부착도 편합니다.

밴드 전체에 신축성이 있어 소재가 뭘까 궁금했는데요.

네오플랜 소재네요. 탄력과 신축성이 좋아
오랫동안 새것처럼 이용할만 합니다.



예쁘장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는지
아이가 먼저 와서 그게 뭐냐고 테스트를 자청하네요.
ㅎㅎ
그래 너도 차에서 잘 때 보니 입벌리고 자더라 이야기 해주며
이렇게 한번 입벌림방지밴드 둘러보고.



저도 직접 이용해보니
이렇게 귀를 낼 수 있는 섬세한 디자인도 마음에 드네요.


아버지 챙겨드리려 골라봤는데
미리 이용해봤습니다.


자세히 살펴보면 박음질 하나 없이 깔끔하게 만듦새가 좋은 제품이라
밤새 단단하게 고정해도 얼굴에 자국이 남거나 배기지 않는게 장점이네요.


코골이가 심한 분이나
수면 후 목, 입안의 건조증상을 경험하시는 분들
그리고 배우자가 입벌리고 잔다고 알려주는 분들이라면
제 생각엔 필구템.


잘 때 마다 소음때문에 눈치보이고
자도 자도 피곤하다면 입벌림이 원인이라고 하더라고요


본인이 모를 수 있으니
가족이 챙겨주면 더 좋겠죠.


가성비 좋은 건강 아이템 필요할 잇님들 위해 강추 날려봅니다.


더 자세한 정보 궁금한 분들은 링크도 확인해보세요.


http://gift.kyobobook.co.kr/ht/product/detail?barcode=2310030952261


말 못하던 고민 해결 :: 클린앤슬립 입벌림방지밴드 사용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