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뷰티패션완성

촉촉한 수분크림 추천 :: 에덴힐스 아발론 아쿠아 플러드 워터크림 사용기

촉촉한 수분크림 추천 :: 에덴힐스 아발론 아쿠아 플러드 워터크림 사용기

덥디 더운 이 날씨에 피부 건강은 다들 안녕하신가요?
저는 하루에도 두세번씩 샤워를 하다보니, 귀찮아서 얼굴에 뭘 바르는 걸 잊게 되네요 ㅎㅎ

그래서인지.. 화장이 어마무시하게 뜨기 시작했어요ㅠ 내 피부결 어쩔.....ㄷㄷㄷㄷ

몸이 안좋아지면 보양식을 먹듯이,
피부결을 회복시킬 방법으로 제가 추천받은 수분크림! 일명 전복 화장품이라고 불리우는

에덴힐스 아발론 아쿠아 플러드 워터크림입니닷 :)

넘나 귀여운 전복 그림 ㅋㅋㅋ 보이시나요?

세계최초로 전복발효기술을 획득했다고하네요! 오호~
탱글탱글한 전복의 식감을 떠올려보면, 피부에 발랐을 때도 참 좋을 것 같고 막 그래요 ㅋㅋ

특허등록번호까지 땅땅! 박혀있어서 더 믿음이 가는!

아발론 아쿠아 플러드 워터크림~~

그럼 어디 워터크림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얼마나 촉촉한지 써볼까용?

제가 정확히 원하는 그 기능입니다. 

수분충전+눈가주름개선+피부톤개선!!! 오호~~~~

드디어 개봉 :)
저 뚜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넘넘 귀엽지않나요?
전복 모양입니닷! 깨알같은 디테일~

보이시나요? 저 쫀~~~득한 질감이!

정말 수분이 우르르르 쏟아져나오는 듯 촉촉함이 마구 전해져요.
사막에 가더라도 요 크림 하나면 내 피부 안전할 것 같은 느낌이랄까 ㅎㅎㅎㅎ

누추한 제 얼굴샷은 여러분의 소중한 안구 보호를 위해 스킵하려다가 ㅋㅋ

정말 답답하게 막을 씌우는 그런 크림 아니고요,
촉촉~~~하게 수분 충전 빵빵하게 해주는 아쿠아 플러드 워터크림!

여름부터 가을겨울까지 쭉~~ 써봐도 좋을 것 같아요^^


구매처는 요기! -> edhills.com


촉촉한 수분크림 추천 :: 에덴힐스 아발론 아쿠아 플러드 워터크림 사용기


918ff814b03687fa4e038bca016c8b97_1498131360_7927.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