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더운 여름 시원한 카누체험 춘천카누 :: 춘천 중도 물레길

더운 여륾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날씨 탓에 그동안 즐길 수 없었던 시원한 경험~
드디어 하고 왔습니다.

더운 여름 시원한 카누체험이 가능한 춘천카누
춘천 중도 물레길에 다녀왔는데요.

스페인 산티아고 길을 벤치마크 해서 만든 올레길
더 응용해 둘레길 해랑길 까지 많이들 알고 계실텐데
아직 물레길을 모르는 분들이 계실 수도 있어 설명드리자면
2015년이 이미 한국관광 100선으로 딱 선정된 관광 명소랍니다.

저도 방송을 보다가
춘천 중도 물레길을 만났었는데요.
영상으로 보던 그곳에 직접 와서 체험까지 하니 감회가 새롭더라고요.

유명한 곳에는 연예인 사인으로 인테리어를! ㅎㅎ

춘천중도물레길은 아름다운 호반의 도시 춘천 의암호에서 즐기는 카누체험인데요.
제가 추천받아 찾은 춘천 중도 물레길이
유명한 업체로 TV 등 여러 매스컴에 나오는 업체였어요.

운영시간표와 카누이용 요금 안내를 참고하실 분들 많으실텐데
제가 잇님들 위해 꿀팁 드리자면
중도물레길코스인 자연생태공원길이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된 기념으로
2명이 탑승할 수 있는 카누 1대 체험이 3만원에서 2만원으로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와웅, 가성비 귿!

보시는 것처럼 카누 1대에 성인 2명이 타면 딱 좋고.
저는 아이들이 있어 문의 해보니
성인 3명이나 아동 2명 까지 탑승은 가능하다고 해요.
단, 탑승 인원 몸무게가 210kg이 넘으면 탑승이 불가하기 때문에 이것도 참고요.
아이들은 36개월 이상 아동만 가능하고
임산부는 탑승 불가! ㅎㅎ

저는 지난번에 두번 탑승하지 못하고 돌아온 기억이 있는데요.
여기 인기 있는 곳이라 주말에는 예약 안하고 가면 원하는 시간에 체험이 어렵습니다.
주말에 간다면 꼭꼭 예약하시고요.

예약 했더라도 현지에 가서 비가 내리거나 바람이 강할 때는
돌아오는 길이 쉽지 않아 체험할 수가 없더라고요.

카누체험은 1시간 정도 소요되는데
이렇게 탑승전 안전교육과 카누 노젖는 방법 등을 배울 수 있도록 10분 정도를 소요하고
카누 탑승과 내리는 소요시간 5분 감안해
카누 체험을 45분 정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안전장비 꼭 잘 챙기셔야 해요!

카누 가는 코스인 자연생태공원길은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될 만큼 그 자연경관이 대단한데요.
너무나 잘 보존 중인 모습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경치가 빼어나 해외 경험 많은 친구들도
유럽에 온 듯 하다는 표현을 많이 하더라고요.

저도 영국에 거주할 때
캠브리지에서 배 좀 탔던 경험이 있는데 ㅋㅋ
그 좁은 뱃길이 아닌
이렇게 시원하게 틔여있는 공간에서 아름다운 광경 보니
너무 시원한 느낌이랄까~

저는 제작년 부터 시간이 날 때
아이들과 춘천에 가서 몇번 겸헝을 했는데요.
경험해보니 매번 다른게
우선 계절에 따른 풍경의 변화도 있고
카누 체험 시간 대 별로 그 경험이 다르더라고요.

춘천 중도 물레길의 운영시간은
오전 9시 부터 1시간 간격으로 매시 정각에 시작합니다.
6시가 마지막 타임이니 참고참고요.

다시 사진으로 봐도 한여름의 시원한 바람 느껴지지 않나요~

서울에만 있으면 경험하지 못했을
소중한 힐링타임.

가족이나 연인끼리 좋은시간 공유하기
너무 좋은 activity인 듯.

춘천 중도 물레길 체험하고 나와보니
근처에 물레길이 3군데 있어 혼란스러울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더운 여름 시원한 카누체험 춘천카누 경험하고 싶다면
춘천 중도 물레길 강추 드립니다.

자세한 정보도 미리 확인하고
성수기와 주말에는 예약도 꼭 챙기세요.

정보 확인 편하실 수 있도록 
춘천 중도 물레길 홈페이지 링크 공유 드릴게요. (클릭!)

www.ccmullegil.co.kr


더운 여름 시원한 카누체험 춘천카누 :: 춘천 중도 물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