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어묵반죽 이용해 수제어묵 핫바 만들기 경험담


어묵 좋아하시나요? ㅎㅎㅎㅎ

저는 그 유명한 ㅅㅈ어묵 정말 좋아해서 자주 사다 먹었거든요.

얼마 전 불미스러운 일이 있어 너무 슬펐던 1인이랍니다ㅠㅠ


대체 간식으로 무얼 찾아야하나.. 고민하던 중!

오호~~~~~~~~~

수제 어묵을 직접 만들어먹을 수 있는 제품을 알게되었어요!


이름하여 셀프수제어묵 만들기 키트!


요렇게 친절하게 안내문까지 보내주신 섬세함 굳!!


차갑게 냉동상태로 아이스팩과 함께 배송된 수제어묵 팩!

뜯어보면 요래 생겼지요.


탄력을 위해, 숟가락으로 쉐낏쉐낏. 잘 섞어주었어요.



기름 두른 후라이팬에 노릇노릇 노오릇~~~~~~~~~~~~~~~~~~~~~~~~~~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잘 익혀주면 됩니다.




성격급한 동거인께서 예쁘게 세팅하기도 전에 굽는 족족 집어드셔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대로 담아놓고 찍은 사진이 없네요.

그치만 정말 너무 담백하고 맛있는 수제어묵을 직접 만들어 먹으니,

위생 걱정 없이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더라구요!!!!


어묵 좋아하시는 분들은 저처럼 수제어묵 만들어서 한번 드셔보시길^^




어묵반죽 이용해 수제어묵 핫바 만들기 경험담

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