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다란허브티 선물세트 라토스의 줄리엣 티 컬렉션 가성비 굿!

왔어요 왔어!
사실 전 차를 매우~ 좋아라 하는데요.
아무래도 회사에서는 다들 커피 취향이다 보니
함께 핸드드립 즐기고 있어 잠깐 티 생활을 쉬고 있었어요.

기사를 보면 커피가 좋다 안좋다
카페인 이야기도 잔뜩이길래
집에서 만큼은 가족들과 티를 즐겨보려고
맛난 티 선물세트 추천받아 직접 골라봤습니다.

바로 라토스 다란허브티 선물세트
줄리엣 티 컬렉션인데요.

워낙 가성비 좋다고 칭찬이 자자 하더라구요.

원료들 자세히 보니 박스에서 어떻게 이런
달콤 상콩한 향이 나는지 고개가 끄덕여지더라구요. ㅎ

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경험이 있어 다들 아시겠지만
꼭꼭 습기가 적고 통풍 잘되는 서늘한 곳에 보관해놓아야 합니다.

아니면 금방 그 향을 잃을지도 모르거든요.

박스 개봉해보니
꺄~ 벌써 기분이 좋아지네요.

다런허브티 선물세트는
로미오 티 컬렉션과 줄리엣 티 컬렉션이 있는데
제 선택은 줄리엣이었어요.

줄리엣에는 과일차들이 있어
향이 정말 너무 좋더라구요.
사진으로 전할 수 없는 향이라 아쉽습니다, 잇님들!

이렇게 깜찍하고 예쁜 구성이라 선물용으로 딱 좋겠죠?
각 차에 맞는 물온도와 우려내는 시간을 표현해 쉽게 인지시켜 주기에
티백 포장으로 UX도 최고!

예전에 영국과 인도에서 홍차를 정성스레 내려 마시곤 했는데요.
현지의 티 전문가들이 직접
물온도, 우려내는 시간에 따른 맛 변화를 설명해주던 기억이 새록새록~

최상의 맛 즐기려면
티백 가이드 따라 85도로 1분~

노란색 팩 안에는 쟈스민 티가 있어요.
감미롭고 이국적인 향으로 머리를 상쾌하게 합니다.
쓴맛이 적어 좋습니다~

다란허브티 선물세트 줄리엣 티 컬렉션은
5가지 맛의 티 구성인데요.

세트에 위의 알록달록 예쁜 9개의 팩이 들어있고
그 안에 2개씩의 티백이 있어
모두 18개의 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얀색 팩에는 얼그레이~
줄리엣 티 컬렉션의 얼그레이는 감귤류 일정인 베르가못향을 블랜딩해
오랜지, 레몬향과 꽃향기를 즐길 수 있더라구요.

이건 캐모마일이에요.
임산부들에게 특히 좋다고 소문이 나서
부드러운 사과향과 맛으로 심신 편안하게 릴렉스~ 하기 좋죠.

특히 몸이 찬 분들이 취침전에 한잔하면 좋답니다.

달콤새콤한 향을 유독 강하게 느끼게 하던 붉은 팩 안에는
허니부쉬 블루베리 요거트!
허니부쉬 90%, 블루베리 2% 콜라보로
달콤하고 새콤~
크림요거트가 더해져 풍부한 맛이 나는데요.
항산화 성분이 있어 계속~ 마시면 몸에도 좋을 차에요.

저는 오늘은 얼그레이를 한잔 해보려고~
많진 않지만 제가 가진 찻잔중에 얼그레이와 잘 어울릴 잔으로 꺼내봤어요. ㅎㅎ

아직 우려내지도 않았는데
오렌지, 레몬향과 꽃향기 까지 맡으니 너무 좋네요~

피라미드 티백으로 만들어져
망을 따로 이용하지 않아도 되니
너무 편합니다!

88도의 뜨거운 물 들어가자 마자~
우려나오기 시작!

저는 예전에 해외 거주할 때 홍차를 많이 마셨더래서
얼그레이를 너무 좋아하는데요.

오랜만에 품질 좋은 얼그레이 맛을 본 듯 해 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
88도의 물로 우려내라는 가이드 덕분인지
떫은 맛이 거의 느껴지지 않아요.

이렇게 향 좋은 얼그레이는 밀크티로 마셔도 좋겠죠?
이제 피부 위한 1일 1팩만 실천하지 말고
여유있게 차 한잔 하는 시간~
커피 줄이고 다란 허브티 즐겨봐야겠어요.

라토스몰에서 구매한 다란허브티 줄리엣 티 컬렉션!
가성비 굿! 이기에 잇님들에게도 추천 팍팍 날립니다~

참고로 줄리엣 티 컬렉션에는
얼그레이, 자스민, 골든 캐모마일, 피나콜라다, 허니부쉬 블루배리 요거트를~

로미오 티 컬렉션에서는
메밀차, 뽕잎차, 우엉차, 감잎차, 헛개잎차를 만날 수 있답니다.

라토스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정보도 확인해보세요.

www.ratoz.co.kr

다란허브티 선물세트 라토스의 줄리엣 티 컬렉션 가성비 굿!

모두의 블로그